BEAST/B2ST (비스트) - Yet





ha..
i never wanted to admit it
i never thought
we ending like this
but i gotta say i still love you

ha ru jong il
mwol het nun ji
gi o gi a na
ni jo na
ma nul gi da ryo
a mu got do
hal su ga ob so
no mu bo go
shi pun de ne nu ne
a jik ka ji ni mo su bi
son myong han de

he o jin gol mo run
chin gu du ri u su myo
ni so shi gul
ne ge mu ro bo nun de
i byor i ran ma ri
ne gen no mu na so ro so
a mu mal ha ji mot he so

a ji gun
i byo rul mot be wo so
a ji gun
su pu mul jal mo la so
a ji gun gu de ga
ne gyo chul to na do
mi do ji ji ga a na
nun mu ri hu lo
ne ri ji ra na

a ji gun
i byol no rel du ro do
sul pu ji a na
go jit mal ga ta
a ji gun gu ron de
jo gum shik nu kyo jo
nun mu ri go yo wa
i je shi ja gin go ma

do li go shi pun de
no wa ne
ga ut go it nun picture
ne mo mul
gam sa ni ho jo na
me nun mu lo ba mul se,
oh shit
ni ga to na bo rin dwi
sul pun sa rang
i man du ro bo rin
falling love spaceship

ha ru jong il
ni seng ga gi
to na ji a na
ni ga ob da nun
sa shi re
a mu got do
hal su ob so na
no rul jap go
shi pun de nan i je
no a ni myon
da run sa rang
hal su ob so

no rul ot don
ni mo su bi
gu ri wo
bo go pa do
da shin bol
su ob get ji
ja le ju ji
mot ha ne mo su bi
mau me go lyo
ja ku man
hu hwe dwe nun de

a ji gun
i byo rul mot be wo so
a ji gun
su pu mul jal mo la so
a ji gun gu de ga
ne gyo chul to na do
mi do ji ji ga a na
nun mu ri hu lo
ne ri ji ra na

a ji gun
i byol no rel du ro do
sul pu ji a na
go jit mal ga ta
a ji gun gu ron de
jo gum shik nu kyo jo
nun mu ri go yo wa
i je shi ja gin ga bwa

i rok he do ma ni
ha pul jul mo la so
yeah
you never know
no wi ma mul
jo gum do pa li
a rat da myon,
yeah, no, no
shin du rul dwe do lyo
na rul to na ryo ha nun
ni du son
no ji a nul ten de
da shin nol bo ne ji
a nul ten de..
yeah ooh.. yeah

a ji gun
i byo rul mot be wo so
a ji gun
su pu mul jal mo la so
a ji gun gu de ga
ne gyo chul to na do
mi do ji ji ga a na
nun mu ri hu lo
ne ri ji ra na

a ji gun
i byol no rel du ro do
sul pu ji a na
go jit mal ga ta
a ji gun gu ron de
jo gum shik nu kyo jo
nun mu ri go yo wa
ne ge da shi do ra 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