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ary (프라이머리) - Johnny 자니 (feat. Dynamic Duo)

j


yes
il kut na so
chin gu dul gwa han jan
ne i run no nun to yo
i ri ni kan
il ye gi sa nu nye gi
je mi nan ye gi
shi gan ga nun
jul mo ru nun i bam

sul gi u ni o la
o ni sa ne
nom dul ki rin
gyol gu gen
yo ja ye
gi jok jok he so
so ro ye jon hwa
gi rul ko ne
bo no mong no gul
dwi jo bo ji

no nun ji gum mo he,
ja ni, bak i ya
tun gu mom nun
mun jal do lyo bo ji nan
o tok he
he bol ka ran tu sun
a ni ya
gu nyang shim shim he so gu re
a ni we ro wo so gu re

sul ja ri ga
kut na ga
sang cha ro i dong
ha gi jo nin de
mun jan
il bun chil bun
ship bun i ship bun
dam be wa e man te
u nun ji gum

dap jang wa so
o pa na nam chin
seng gyo so
nu jo so jom il jing
yo lak ha ji
gu re so
dam he bwa
gu nyang da me na je bwa
hu hwe hal ko ral myon
so jon yo ja chin gu e ge

no nun ji gum mo he,
ja ni, bak i ya
tun gu mom nun
mun jal do lyo bo ji nan
o tok he
he bol ka ran tu sun
a ni ya
gu nyang shim shim he so gu re
a ni we ro wo so gu re

a jin ja sul man
du ro ga myon
we i rok he
dul tu nun jina
do jal mo la we nan
gu nyo du rul
bu ru nun ji
gap ja gi ho jo ne
ja go bul go ro de
ji yo gi jo gi o nul bam
na ja jon shim
da bo ryon ne
jon yo chin han te
do rop ge
da la bu to bwat ji man
gu nyo nun
bo rok he
no jin ja cho rop ge
on je ka ji i ro le
mi an he gap ja gi
we ro un gol o tok he

kol tok de kol tok de
na yo gi jo gi da
mam kot dul su shi go
da nyo on go ril go ril da
to jam du ro so (o)
primary ga
tension to ro
jin da dong hu na
non jo ri ga
i je heng a na ol shi ga nun
i dwe ga ni ka
nun i nok du sang i ra
du nun gi de gam
no mu ji chi go pi go ne
ja go shi po i je na
chot ja rul ta go jol myo
ji be ga

chang jo ge an ja
ba kul ba ra bo ne
na nun ku bo ku bok
jo nun de
sa ram du run
ha ru rul shi jak he
nun bu syo
a chim he rul bo nun ge
jong shi nun mal ga
ji ji a nun gi bun
a jik do ba pun son ga rak
a jik so nun
ba pu ge um ji gi ji
he jang gu gi na mok go
ga le o pa rang

no nun ji gum mo he,
ja ni, bak i ya
tun gu mom nun
mun jal do lyo bo ji nan
o tok he
he bol ka ran tu sun
a ni ya
gu nyang shim shim he so gu re
a ni we ro wo so gu re

ga ji ma

je bal

shim shim he so gu r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