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 (지은) - My Song




ga sum bok cha
no rul cha ja
he me da lyo
on shi gan
no rul it ji mo te
sum gyo on nun mul
mo du gi ok he yey..

na do a ra
ni ga na rul gi ok
ha ji mo tan gol
hon ja mam jo ri myo
da lyo on gol
gu re do
no man bo yo oh..

hang sang gu ja ri e
ni ga i so
jo wa he so~
oh..
no mu gan jol he so
nol ji kyo
on na rul a na jwo

a ji gun ne mam i
tu go wo
a ji gun nol no chi
a nu le
jol mang e ne mom
hun du lyo do
nun mul
cha ma bol ke

nal
sa rang he jwo
ji kyo bwa jwo
hi mi dwe o jwo
nol
hyang han ne ma um
ne ma u mul
no ma nun a ra jwo
oh oh.

no mu a pa
gu man no rul i jo
bo ri ran gu mal
i je no rul po gi
ha ra nun gu mal
sang cho ga dwe so

na do a ra
i ron ne ga mu mo
ha ge bo in gol
hon ja ba bo ga chi sa wo
wat dan gol
gu re e do no pu nya

hang sang gu ja ri e
ham ke
hal nal sang sang he so
je bal
ji gum mom chu ra myon
ji kyo on mam
sul po ji ja na

a ji gun ne mam i
tu go wo
a ji gun nol no chi
a nu le
jol mang e ne mom
hun du lyo do
nun mul
cha ma bol ke

nal
sa rang he jwo
ji kyo bwa jwo
hi mi dwe o jwo
nol
hyang han ne ma um
ne ma u mul
no ma nun a ra jwo

oh oh.
oh..
yea i yey..

sum ju gyo pu run ne
no re ga
a ji gun jak ke u lyo do
po gi hal su om nun
no rul wi he
to da shi bu lo

a ji gun ne mam i
tu go wo
a ji gun nol no chi
a nu le
jol mang e ne mom
hun du lyo do
nun mul
cha ma bol ke

nal
sa rang he jwo
ji kyo bwa jwo
hi mi dwe o jwo
nol
hyang han ne ma um
ne ma u mul
no ma nun a ra jwo
ooh.. oh wo

ne ma mul a na jwo
ho.. oh
baby baby
its over for you oh..

-------------------------------

(english part at the end
of the song is not official,
it wasnt included when
published it,
i may possibly misheard
some words - kc)


Pls Credit l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