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hwa (신화) - Stay



oh..
mo mu lo jwo
mu rup kur ko
i rok he bil ge

mo mu lo jwo
mu rups kur ko
i rok he bil ge

mo mu lo jwo
mu rup kur ko
i rok he bil ge

(we do this from the day one)
so what you tryin‘ to say

just go away
nan ku ran chok
nol to na sot ji man
a pa hal jul
nan mo la so
gu gu gu gu man!!
ja ku nun mu ri na

just go away
nol ji u ryok
o no ryok het ji man
ne jal mo shin gol
a ra so
gu gu gu gu man!!
je bal da shi ne ge
do ra wa oh oh oh

i jot da mi don nun de
missing you~
no mu him du ro so
without you~
oh i need you~
just only you~
ni ga ob so
mi chil got gat dan
ye gil ha ja na

ga su mi no mu a pa
missing yo u~
man i we ro wo so
without you~
oh i need you~
just only you~
ni ga ob so
mi chil got gat dan
ye gil ha ja na

wait a minute
ip jang ba kwo so
seng gak he
bo ni ka nun
ne ga jom na po
gu ro chi man you know
im just a rapper
an ye po
ne ga ne be tun mal
du ri gu lo su myo
nun nak so
i rol ko myo nun
we man na so
cha ra ri hon ja ra go na
mal ha ji na mal ji,
mi ryon ob shi
no rul ji wo bo ri ge

let me stay
o na rul du go
to na ga ji ma
no te mu ne
mi chi ge so
gu gu gu gu man!!
no ob shin mo sa ra

let me stay
nal mi ro ne do
nan ni ga jo wa
nol a nul su man it da myon
gu gu gu gu man!!
ba bo ga tun
nal yong so he jwo~
oh oh~

i jot da mi don nun de
missing you~
no mu him du ro so
without you~
oh i need you~
just only you~
ni ga ob so
mi chil got gat dan
ye gil ha ja na

oh ta ke my heart~ oh~
baby, take my heart~ oh~
to da run sa rang un
ne gen ob so
o jik no pu nin
ne ge ro wa~

i jot da mi don nun de
missing you~
no mu him du ro so
without you~
oh i need you~
just only you~
ni ga ob so
mi chil got gat dan
ye gil ha ja na

be ga bu lo son nun ji
ga ni bu o bo ryon nun ji
jam shi ra do nol na do
gwen cha nul go ra nun
seng gak ha
don ne ga mi cho sot ji
i sul te jal he ra nun mal
ir ko na so hu hwe ha nun na
i’m breakin down
i’m breakin down
just stay right no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