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g Yoseob (B2ST) and Eunji (Apink) - Love Day




cha ma ni gung gu me
jon bu da gung gu me
we ja mi a no go,
ni ol gul man bo yo

na do gung gu me
i ma mi gung gu me
we no man bo myon
u su mi mon jo na wa

chin gu dul mo yo so
ni ma ri na o myon
we ne ga dul to so
do dut go shi pun ji

no man i su myon
nan tan sa ram i dwe
to tun gum om nun
o sek han
nong da mul he

sa shil nan
i nu ki mi i sang he
gu rum i ga
it da myon yo gil ka

hok shi gu ron gol ka
no wa na gu ron gol ka
ne mam gwa gat da myon
shi jak dwe bo rin gol ka

no rul man i man i
jo wa he
no rul na
sa rang ha ge dwen na bwa
tok ga chi ma la go
shi pun de
ne ga gu re do dwel ka,
jom do gi da ryo bol ka

na do man i man i
jo wa he
sa shil nan i ron mam
i cho min de
do gi da ryo jul ke,
do gi da ryo ju le
na nyo gi i sul ke,
yo gi i so ju le
u ri nun
i mi ga tun mam in gol

ne mwo ga jo hun ji
nan gu ge gung gu me
on je bu to ne ga
ni ma me sa ran ni

na do gung gu me (yeah~)
ni ma mi gung gu me (yeah~)
shir chi a nun ge
a ni ra jo hun go ji

ye pu nyo ja du run (no~)
cham man ko ma nun de (no~)
non jong mal
na ba ke
an bo i nun gon ji

mot jin nam ja dul (nu gu)
ni gyo te ma nun de (odi)
o tok he ni ga
ne ge ro
o nun go ni Girl~

sa shil nan
u ril ja ku sang sang he (sang sang he)
i ron gi bun,
o jon ji su sang he

ga tun ha nul a re
(ga tun ha nul a re so)
ga tun seng
ga gul ha go du ri
tok ga tun mal i je
he do dwel got ga tun de

no rul man i man i
jo wa he
no rul na
sa rang ha ge dwen na bwa
tok ga chi mal ha go
shi pun de
ne ga du ri gu re do dwel ka,
jom do gi da ryo bol ka

na do man i man i
jo wa he
sa shil nan
i ron ma mi cho min de
do gi da ryo jul ge,
do gi da ryo ju le
na nyo gi i sul ke,
yo gi i so ju le
u ri nun
i mi ga tun ma min gol

nu ga jo wa he,
do
ne ga,
do

gu ron gon na
jun gyo chi a nun gol
na son ne mil myon
gu so nan nol
ja shin it da myon
yong won i gu so nul
no chi a nul ke

no rul no mu no mu
jo wa he
sa shil nan
i mi no rul sa rang he
tok ga chi
mal hal su in nun de
we nan to li nun gon ji,
ja ku mang so ri nun ji

a ni no rul no rul
sa rang he
i je nun
ne mam da mal he jul ke
nal mi do ju gen ni
nol mi do bol ke nan
i sa rang a ne so,
i sa rang so ge so
na ra ni ga chi go ro ga ja,
du r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