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ri (유리) - Prima Donna 프리마돈나




yeah
yuri
a huh
lets go

na ra nyo jan
je il ga nun
prima donna
ne me ryo ge
pa ji myon non
you just wanna
ja shi ni i so nal
jong bok he
bo get da myon
i wanna ge cha ji
i wanna ge cha ji

ji gum ni ga
won ha nun gon
all that that that that that
my world
ji gum ni ga
ba ra nun gon
all that that that thats
your girl

di tei ran nam ja nun shi ro
jong mal shi ro
jo ja ne bo yo so na nun
no mu shi ro
jo gum do
kul han ge
jo gum do
pyo na nan ge
jong mal jok ke so
gu ro myon jok ke so

nan no ye vip
baby so what you need
gyol guk non o cha pi
ne ge son del ko jan ni
i jen ne nun chi
bol ko ob jan ni
baby come to me
talk to me
give to me

a a a a a a come to me
a a a a a a talk to me
a a a a a a
a a a a a a
a a give to me

lets rock

na ra nyo jan
ja la ga nun
shik han yo ja
mot ji myon so
jil tu ma nun
sek shi han yo ja
bang nyo gi i so na
nal ga jo bo get da myon
i wanna ge cha ji
i wanna ge cha ji

ji gum ni ga
won ha nun gon
all that that that that that's
my world
ji gum ni ga
ba ra nun gon
that that that thats
your girl

di tei ran nam ja nun shi ro
jong mal shi ro
jo ja ne bo yo so na nun
no mu shi ro
jo gum do
kul han ge
jo gum do
pyo na nan ge
jong mal jok ke so
gu ro myon jok ke so

nan no ye vip
baby so what you need
gyol guk non o cha pi
ne ge son del ko jan ni
i jen ne nun chi
bol ko ob jan ni
baby come to me
talk to me
give to me

a a a a a a come to me
a a a a a a talk to me
a a a a a a
a a a a a a
a a give to me

don't you know
prima donna cho rom
sa shil no jo gu mun do
do ha ji man
al go bo myon
gwen cha nun
hum ja bul te ga om nun
oh
nan gu ro nyo ja ya

nan no ye vip baby
so what you need
gyol guk non o cha pi
ne ge son del ko jan ni
i jen ne nun chi
bol ko ob jan ni
baby come to me
talk to me
give to me

a a a a a a come to me
a a a a a a talk to me
a a a a a a
a a a a a a
a a give to me

come to me
talk to me
give to me

give to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