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 (엠포) - Throw Your Love Away 사랑이 떠나가도




sa rang i to na ga do
ham ke got don gu gil go ri e
na do mo ru ge
gu jo mong ha ni

ham ke dut don gu no re
hu lo
na do mo ru ge
gu jo mong ha ni
gu jo mong ha ni
we cho bon da

sa rang i to na ga do
ga su me jok shi nun
nun mu ri hu lo do
nam ja dap ge nol bo nen da
u su myon so nol bo nen da
i byol ta win ne gen du gul
ja il pun oh..

na ye sa rang a
na ye sa rang a

syo win do ye ye pun ot dul gwa
son mul ga ge ye ji nyol dwen
ko pu ling do

i jen nol wi han ge a nya
jam shi nan ku mul kun go ya
o nul do nan
sup gwan cho rom
nol gu ri
get ji man
gu re do na nun
we cho bon da

sa rang i to na ga do
ga su me jok shi nun
nun mu ri hu lo do
nam ja dap ge nol bo nen da
u su myon so nol bo nen da
i byol ta win ne gen du gul
ja il pun oh..

sa rang i to na ga do
ga su me jok shi nun
nun mu ri hu lo do
nam ja dap ge nol bo nen da
u su myon so nol bo nen da
i byol ta win ne gen du gul
ja il pun oh..

i byo ri cha ja wa do
a pu me nun mu ri
wal kak so da jo do

te yang cho rom
tu go wot da
sa mak cho rom
mong ma lat da
he do he do kut na ji
a nun ge
sa... rang

gu ge sa.. rang
gu ron ge sa rang
gu sa rang i nol bo nen da
oh..

sa rang i to na ga d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