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tops (트리탑스) - I Am A Bad Boy 나는 나쁜놈입니다



shi bon jar i ya
nan shi bon ja ri in seng
ni nam ja nun
gu ron nam ja.. ya
na gat go in nun gon
nol sa rang ha nun ma um
ju mon i sok
dong jon pu ni.. ya

shi gung chang
ga tun in seng
ba kul su ga ob so
na nun no rul
to na gan da
ne ga ji jo ji go
ga sum ji jo ji go
ne shim jang i
da ji jo jo do

nam ja ga un da
ba bo cho rom
ul go to un da
yo ja cho rom
no mu mi a ne so
no mu sa rang he so
ga sum gi pi cha ma bo da
to un da

a pa do an nyong
yong hwa cho rom
sul po do an nyong
no re cho rom
na do han bon ju mun
je bal han bon ma nun
no rul wi he sal go shi po
je bal ji gum na rul to..
na ga

i jen bo nel ke
no a pe na sok
gi en han cham i na
mo ja ra so
na ye ge ma so
sa u nun got do i jen
ji gyo wo
ji wo bo ri le
ne mam e sang cho

nan na pun no mi ya
to da run in seng wi he
no rul gye sok jap go i sot ji
to jil got ga tun sa rang
cha mul su ga ob so
na nun no rul
to na gan da
bi ga ner in da myon
bi ga ner in da myon
ne nun mu rul
da gam chul ten de

nam ja ga un da
ba bo cho rom
ul go to un da
yo ja cho rom
no mu mi a ne so
no mu sa rang he so
ga sum gi pi cha ma bo da
to un da

a pa do an nyong
yong hwa cho rom
sul po do an nyong
no re cho rom
na do han bon ju mun
je bal han bon ma nun
no rul wi he sal go shi po
je bal ji gum na rul to..
na ga

nan sa rang ul
he sum ni da.
ne ju je do
mo ru nun che
ne shi bon ja ri in seng
i jun che

gu sa ram me
ta tut tan son i
ne nun mul hum chil te
gu ten jong mal
juk go shi pot jo

nam ja ga un da
ba bo cho rom
ul go to un da
yo ja cho rom
ga sum ji jo ji go
ne ga ji jo ji go
ne mo dun go shi
ji jo jo do
sa rang he

nun mul do pal go
na do pal go
su re gi cho rom
sa ra sot ji
na do han bon ju mun
je bal han bon ma nun
no rul wi he sal go shi po

je bal ji gum na rul to..
na g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