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 (비투비) - Insane 비밀





oh oh oh oh oh
oh-oh
Baby without you

nol de ryo da jwot don
jip do da run
nam ja ye ji bi ot go
sa ram ma nun go se son
jom to ro jo got nun
nu ki mi o so
u rin ko da ra ke
bu pu rot don
pung so ni jo gu ra dul
dut shi got ji
dap dap han ma u mul
gam chul su ga ob so nan
mwo ga jal mot
dwen go ji

ji nan bam gwa
hang sang tok ga ta
no nun we myon ha go
na man me dal li nun
sa i nun
i jen
ji chot da go
hang sang nan
no yot gi e
no rul mi dot
don na gi e
me il bam
we ro wo
gwe ro wo
ji gyo wo

ne ga to na jul ke
ni ga shi ro ji ge
i je dwo nun
gwi chan ke
me da li ji an ke
I‘m gonna be better
cha ra ri om nun ge do
o nul ta ra pi mi ri
no mun ma nun no

You make me go insane
She gives me so much pain
I won’t be back again
(hang sang non a mu ro chi
a nun chok)
{I wanna hate you))
(kok ji gum jon hwal
ba da ya ge so?)
You make me go insane
She gives me so much pain
I won’t be back again
oh yeah

me il bam tok ga chi
non we myon ha ji man
(nol ma na gi jon u ro
Ridin‘ now… Say goodbye)
hu hwe ob shi
bo ne nun ge
him dul ji man

ne mo su bi
a jik jal shil ga mi
na ji la na nan
u ri han yak so gun
ba ram gwa
ham ke sa ra jo so
na mun gon no ye
cha ga un shi son
go ji ga chi yo jon i
ne mi so rul
gu ri wo ha nun
ne ga mi wo
i jen jong mal
no wa nun
ku chi ran gol
in jong mo te
juk ge so

ne ga to na jul ke
ni ga shi ro ji ge
i je dwo nun
gwi chan ke
me da li ji an ke
I‘m gonna be better
cha ra ri om nun ge do
o nul ta ra pi mi ri
no mun ma nun no

You make me go insane
She gives me so much pain
I won’t be back again
(hang sang non a mu ro chi
a nun chok)
{I wanna hate you))
(kok ji gum jon hwal
ba da ya ge so?)
You make me go insane
She gives me so much pain
I won’t be back again
oh yeah

nol chom bon
gi o gun hu ri ta go
sa rang i ran gu ne nun
mom chot go
da shin do ra o ji
a nul gi chal ta go
I’ll let you go
I’ll let you go…

ne ga da bo ril ke
i jen da no hul ke
gu man to na do dwe
da shin nal chat ji ma
ma u mun a pu ji man
i jo bo ril su it ge

ne ga to na jul ke
ni ga shi ro ji ge
i je dwo nun
gwi chan ke
me da li ji an ke
I‘m gonna be better
cha ra ri om nun ge do
o nul ta ra pi mi ri
no mun ma nun no

You make me go insane
She gives me so much pain
I won’t be back again
(hang sang non a mu ro chi
a nun chok)
{I wanna hate you))
(kok ji gum jon hwal
ba da ya ge so?)
You make me go insane
She gives me so much pain
I won’t be back again
oh no..
oh n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