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ker Busker (버스커 버스커) - Cherry Blossom Ending 벚꽃 엔딩



gu de yo gu de yo
gu de yo gu de yo
gu de yo

o nu run u ri ga chi
go ro yo
i go ri rul
ba me du lyo o nun
ja jang no re
o ton ga yo
o ye
mo lat don
gu de wa
dan du ri
son jap go
al su om nun i
to lin gwa
du ri go ro yo

pom pa ram i na lim yo
hun na li nun mon kon i pi
u lyo po jil i go ri rul ooh..
du ri go ro yo

pom pa ram i na lim yo
hun na li nun mon kon i pi
u lyo po jil i go ri rul ooh..
du ri go ro yo

o ye

gu de yo u ri i je
son ja ba yo
i go ri e
ma chim du lyo
o nunsa rang no re
ot don ga yo
o ye
sa rang ha nun
gu de wa
dan du ri
son jap go
al su om nun i
go ri rul
du ri go ro yo

pom pa ram i na lim yo
hun na li nun mon kon i pi
u lyo po jil i go ri rul ooh..
du ri go ro yo

pom pa ram i na lim yo
hun na li nun mon kon i pi
u lyo po jil i go ri rul ooh..
du ri go ro yo

ba ram bul myon
u lon gi nun
gi bun ta se
na do mo ru ge
ba ram bul myon
jo pyo ne so
gu de yo ni mo su bi
ja ku gyop cho
ho to
u long i nun
gi bun ta se
na do mo ru ge
ba ram bul myon
jo pyo ne so
gu de yo ni mo su bi
ja ku gyop cho

sa rang ha nun
yon in du ri man ku nyo
al su om nun
chin gu du ri
ma na yo
hut na li nun
bot kot i pi man ku nyo
jo wa yo

pom pa ram i na lim yo
hun na li nun mon kon i pi
u lyo po jil i go ri rul ooh..
du ri go ro yo

pom pa ram i na lim yo
hun na li nun mon kon i pi
u lyo po jil i go ri rul ooh..
du ri go ro yo

o ye

gu de yo gu de yo
gu de yo gu d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