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히어로 OST - A Week (Shin Jisoo 신지수 Superstar K3)




go bi na
nu nul tu myon
mom chwo jin
shi ga ni

bu so jo
nal jo yo wa
ma u mi
hi mi du ro

ol ma na
a pan nun ji
go ul man
bo myon
nun mu ri na
o tok he
bo ti nun ji
na do
mo ru ge so

hon ja nam gyo jin
gu den
wo lyo il..
nun mu re
mul dun
hwa yo il
mul han mo gum do
sam ki ji
mo te go jang nan
su yo il do
ma ji mo te
sa ra ga go
ma ji mo te
su mul swi ji man
a pun
ma mun yo jon he
i ron ne ga shi ro

a mu do
yo pe ob so
ol ki go sol kin
gi ok du ri
ne a ne
su mo i so
gu te gu nal bu to

jom jom ik suk he ji nun
mo gyo il
jom jom mu dyo jin
gu myo il
hong ku ro jin mam
da le myo
u so bo i don
to yo il do
ma ji mo te
sa ra ga go
ma ji mo te
su mul swi ji man
a pun ma mun yo jon he
i ron ne ga
nan shi ro

nun bu shi ge
sal go shi po
nun bu shi ge
ut go shi po
an dwe ja na
nan gu ge an dwe
ni ka gu nyang
an go sa ra

tok ga tun i lyo il do
ji na myon to
ne i ri 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