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 Nara (장나라) - I Only Think Of You 너만 생각나



ma um bi wo ne go
nun mul da ka ne go
ja mul chong he bo a do
ni ga da shi to o la
no man seng gang na

bo go ship ji an da
seng gang na ji a na
na nun a mu ro chi a na
gyol gu gen no ba ken ob so
ni ga seng gang na

gyol gu gen to no ya
ha ru ha ru tok ga tun ha ru
no man seng gang na
na rul du lo san mo dun
seng hwa ri
mo dun ge no ya
mu sun ji su re bwa do
su re chwi he bo a do
gyol gu gen to no ya
to no ya to n oya
me il me il tok ga tun me il
no man seng gang na
no man

hwa jang ul he bo go
mo ri rul man ji go
chin gu du rul man na do
gyol gu gen
no ba ken ob so
no man seng gang na

gyol gu gen to no ya
ha ru ha ru tok ga tun ha ru
no man seng gang na
na rul du lo san mo dun
seng hwa ri
mo dun ge no ya
mu sun ji su re bwa do
su re chwi he bo a do
gyol gu gen to no ya
to no ya no pu ni ya
me il me il tok ga tun me il
no man seng gang na

sa rang het ja na
jong mal
sa rang het ja na
ni ga ob shin
ni ga sal su ga ob so
nan o tok he..

no man no man yo gi e om nun
no man seng gang na
na rul du lo san mo dun got du ri
no man seng gang na

mu sun ji su re bwa do
su re chwi he bo a do
gyol gu gen to no ya
to no ya no pu ni ya
me il me il tok ga tun me il
no man seng gang na
no m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