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Honesty




yeah..
mm..

ja mul jo cha
jo lin nu nul to
jam shi hu myon to ne
i ri ya
kam jak hal se ji na gan
ha ru ga ho mu he
ga su mi
mo rel sam ki ji man

jong shin ob shi
shi ga ni hu lo
du gun de don u ri
gam jong hi
ik suk he jo dan gyon
ha dut nu kyo jil ka
gwe nan gok jong e
so ro wo

so hol he jin in sa dul
dom dom i
sang cho jwo sul
heng dong dul
a pu ge ha ryo
han ge a nin de
me bon mi an han
ma u man

nul gu ja ri e
i so nal ji kyo jwo so
nul ne ga ba dul bi
nan de shin he so
a mu mal do ob shi
nal gam sa jun
ne mo su bul i jen
ne ga goul cho rom
bi chu ryo he

to dwe do lyo bwa
gi o ge feel love
u ri cho um man
nan na ren
ga sum twi o gam chul
su om nun nun mul
go ma un man kum
nom cho so

na bo da na rul
i ye he so
ne ga mu no ji ryo hal te
na bo da him du ro
ha nun ne mo su be
to a i cho rom u ro so

u ri sa i en kun i i so
ma lon sol myong
hal su om nun
om chong nan oh..
u ri ye gi chu o gi
cha gok cha gok
o nul do gye sok
i yo jo

nul gu ja ri ye i so
nal ji kyo jwo so
nul ne ga ba dul bi
nan de shin he so
a mu mal do ob shi
nal gam sa jun
ne mo su bul i jen
ne ga goul cho rom
bi chu ryo he

nul gu ja ri e
i so nal ji kyo jwo so
nul ne ga ba dul bi
nan de shin he so
a mu mal do ob shi
nal gam sa jun
ne mo su bul i jen
a na ju ryo he he yeah..

him du ro jo
po gi ha go
shi pul te
yak han ma me
do mang chi go
shi pul te
ja kun ne so ni
ne gen ga jang kun him
dwe nun gol
pyong seng nol wi han
no rel
bu lo jul ke

nul gu ja ri e
i so nal mit go ji kyo
jun ne ge i yeah..
go ma um da mun
no rel jo nal ke

gil go do kin
i nyo ne ku ne
o di e
da hul ji mo rul jong
cha gyok ku te
so ro be wo ga myo
ma nun go sul nu kyo
ma um pyo hyon ha gin
hang sang nu jo
ga su me nun
i cho ji ji an ket ji
nu ne nun nam gyo
jo ut go it get ji

na ye gi pum i
no e ge heng bo gi
dwen da myon
go ma wo
Pls Credit l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