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ing 2 Hearts OST - Missing You Like Crazy 미치게 보고싶은 (Taeyeon)

i

nal
mo ru na yo
ne ga yo gi in nun
i yu nun
gu den de
nun i shi ryo wa
ma ru ral su om ne yo
hon ja so ba ra man
bol pun

i rok he
ga sum ku chi a pa.. do
i rok he
son ku chi to lyo do,
gu de seng gang man
na ji yo

mi chi ge bo go shi pun
sa ram
mi chi ge dut go shi pun
no ye han ma di
sa rang he
sa rang he yo
gu de nun o din na yo
ga sum gi pi bak gin
gu ri un sa ram
gu de
yong won i
gan jik ha le yo

o tok ha na yo
cha ga wot don
gu de ga
gu re do bo go shi po yo
i rok he ga sum
ku chi a pa.. do
i rok he son
ku chi to lyo do,
gu del i jul su ga ob so

mi chi ge bo go shi pun
sa ram
mi chi ge dut go shi pun
no ye han ma di
sa rang he
sa rang he yo
gu de nun o din na yo
ga sum gi pi bak gin
gu ri un sa ram

ne ge mal he jwo yo
nal gan jik han da go
ha ya ke ji u myon
an dwe yo
ne jon bu i ni ka

mi chi ge bo go
mi chi ge bo go shi pun
sa ram
mi chi ge dut go shi pun
no ye han ma di
sa rang he
sa rang he yo
gu de nun o din na yo
ga sum gi pi bak gin
gu ri un sa ram
gu de
yong won i
gan jik ha le yo

sa rang he
sa rang h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