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 Erase all Memories 추억 다 지워




wo.. yeah yeah...
ooh..

gu re u rin jong mal
ja lo u li nun
ko pu ri yo sot ji
chin gu dul
ju byon sa ram
dul mo du da
bu ro wo
he sul man kum
ha ji man i je mo du da
ji na gan shi gan
i ya gil pun
gu nyang
gu rok he i jo

just let it go
let me go
gu ten no mu na do
dal kom he sot ji

just let it go
let me go
i jen a mu so yong
op dan gol mo ru ni

chu ok
i jen da ji wo
bo ryo
u ri ham ke han
gu shi gan dul
gi ok
i jen da ji wo
bo ryo
ni mam sok mi ryon
sa rang mo du

i je nun do i sang
no wa hal ma ri
na nun do om nun de
i je wa we i rok he
nal cha ja wa
gye sok gwi chan ke ha ni
i je nun na do
sa rang do
chu ok do
ham ke het don
shi gan do oh..
gu nyang gu rok he
i jo

just let it go
let me go
gu ten no mu na do
dal kom he sot ji

just let it go
let me go oh..
i jen a mu so yong
op dan gol mo ru ni

chu ok i
jen da ji wo
bo ryo
u ri ham ke han
gu shi gan dul
gi ok
i jen da ji wo
bo ryo
ni mam sok
mi ryon sa rang do

gu re na do
ga ku mun
ne gok jong e
ga ku mun
ni seng gak he
I'm waiting for you baby
ha ji man
u rin i je
da shi do ra gal su
do ri kil su do ob so
je bal na rul
i jo jwo Baby

chu ok
i jen da ji wo
bo ryo
u ri ham ke han
gu shi gan dul
gi ok
i jen da ji wo
bo ryo

chu ok i
jen da ji wo
bo ryo
u ri ham ke han
gu shi gan dul
gi ok
i jen da ji wo
bo ryo
ni mam sok
mi ryon sa rang
mo d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