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hwa (신화) - Red Carpet



it‘s amazing mon gi rul do ra
da shi tan da like on fire
du gun go ri nun
shim jang ul jwi go
no rul te un da like ghost rider

su ma nun girl dul jung e
ni ga ko cho na nun
su mi mo jul got man ga ta
no rul nu kyo
ji gum sa rang ul
ba ra nun yo gi
mu de wi e so
ne mo mi no rul won da go

mo ri wi ro so da ji nun
spotlights
i ron bit na nun sun ga nul
gi da ryo wa so

ga su mi twi o tonight
nol hyang han red carpet
shim jang so gi da to
jil got ga ta
com’on baby tonight
nu kyo bwa red carpet!
red red red red, yeah

i wanna take you to the top
stage ji wi e nan bul ta o la
su mi mok kut ka ji
cha o la nan mwon ga
da la do da la
i wanna take you to the spot
make you wanna follow, follow,
a lok da lok different colors,
everybody o nul bam

r-e-d carpet barp go
mang so ri ji
mal go keep movin that body
lets party
bam se do rok
(til the early morning (yeah)
go dj play that song
yol gi rul nop chel jun bi dwe so
tune the beat
feel the heat
burn nu ne je il bi
chi nun gu nyo uk wi he so
com’on

su ma nun flash bo da
do nun bu syo
no wa nu nul
ma ju chil te ma da
ne ga pa jo
jin ja sa rang ul
ba ra myon
tu gop ge na so ri cho
nol mi chil man kum
won han da go

mo ri wi ro so da ji nun
spotlights
i jen kum ga tun no
ma nul ji kyo ga ge so

ga su mi twi o tonight
nol hyang han red carpet
shim jang so gi da to
jil got ga ta
com’on baby tonight
nu kyo bwa red carpet!
red red red red, yeah

gu to rok ba ret don
sa rang i
ji gum ne a pe so
ga jang bit na go i so
(no mu na do nun bu syo
no do nal won ha nun gol
nu kyo jo, uh)
i‘ll get you love

sa rang i ta o run da
nol hyang han red carpet!
shim jang so gi da
to jil got ga ta
com‘on now that you know
nu kyo bwa red carpet !
no wo wo wo u wo

ga su mi twi o tonight
nol hyang han red carpet
shim jang so gi da to
jil got ga ta
com’on baby tonight
nu kyo bwa red carpet!
red red red red, yeah


it’s goin’ outta control
outta control
it’s goin’ outta control
it’s goin’ outta control
outta control
you got the party pumpi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