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hwa (신화) - On the Road



non o di in ni
nal gi ok ha ni,
nal dut go in ni
jal ga go in ni
yak sok cho rom
i gi re ku te
nol man na get ji

ha ru ga cham
gil te ga it go
shi ga ni pa li
gal te i so do
gu bal go rum man
ji ki myon dwe
hun du li ji an ki

gu te nun mo lat don
so ri wa,
gu te nun mo lat don
mo sup gwa,
gu te nun mo lat don
sa rang i
jo gi on da

jo ha nu re ni ga cha o la
jo no u ren ni ga ta o la
non mi ri on dut,
nal bu ru nun dut,
du li nun so ri hello hello

i gu ri u mi nal cha o la
i gi da ri me nan ta o la
da shi han bon na,
du rul su it ge
ne ge we cho jwo
hello hello, hello hello

yeah everyday ni ga pi lyo he
jo gum shik ne ga ji chil te,
hi mi dwe ju go wi ro dwe so nan
su ro jo do da shi to shi do he
and i thank you for that
cuz i feel the same
i gi rul ham ke go rul su it ge
han bal go rum shik
da shin to ro ji ji an ke
no e ge nan meng se he

ju jo antgo shi pun jok it go,
do ra ga go shi po sul te do
i yu in nun gi ri ra nun gol
nan al gi e

jo ha nu re ni ga cha o la
jo no u ren ni ga ta o la
non mi ri on dut,
nal bu ru nun dut,
du li nun so ri hello hello

i gu ri u mi nal cha o la
i gi da ri me nan ta o la
da shi han bon na,
du rul su it ge
ne ge we cho jwo
hello hello, hello hello

u ri nun ham ke got go i so
ga tung il wi e so so..

ne ga su mi nol dam go i so
nun ga ma do nol bol su i so

you give me the light to see,
i can hear you caling back for me
this promise i’ll always keep
just remember that i’ll never leave

jal ha go i so,
ham ke i so.. jwo
ne ge ro du lyo,
ni ga du lyo,
say hello, hello, hello

*the next part is sang along with prev 5 lines*

my heart you got the key
with a new start you set me free
you make me breathe
make me believe
that i’ll do this again and
youre all that i need uh!
i was gone now you found me,
i feel the love all around me
one thing i know baby
i won’t be alone that’s why
its all cuz of you
when i’m on the road

du nu nu ro nol bol su it go,
du pa lo no ra nul su i so
do ga ka i so
to du lyo o nun
no ye mok so ri
hello hello, hello hell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