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ding (푸딩) - White Day With The Person You Like ft. Zebra




o tok he
ha jo ne ma mul
o tok ha myon dwe jo
ne ma mul
gu de man ja ku bo i go
ne ma mun ja ku to li go
seng gang ma nu ro do
so le yo
gu del bo myon ja ku
so le yo
i rol ten o tok he ha jo

o tok ha jo
ne ma mul
go jang na bo rin
ne ma mul
gu de te mu ne
na nun sa ra ga

ha ru ha ru
gu de ga
na rul mi so jit ge
man du ro
jong mal
sa rang in ga bwa

se sang un
on tong
ping kut bi chu ro
mul du ro
o jom i rok he
a rum da un ji

o tok he
ha jo ne ma mul
o tok ha myon dwe jo
ne ma mul
gu de man ja ku bo i go
ne ma mun ja ku to li go
seng gang ma nu ro do
so le yo
gu del bo myon ja ku
so le yo
i rol ten o tok he ha jo

o tok ha jo
ne ma mul
du gun go ri nun
ne ma mul
gu de te mu ne
na nun heng bok he

ha ru ha ru
gu de ga
na rul mi so jit ge
man du ro
jong mal
un myong in ga bwa

se sang un
on tong
ping kut bi chu ro
mul du ro
o jom i rok he
a rum da un ji

o tok he
ha jo ne ma mul
o tok ha myon dwe jo
ne ma mul
gu de man ja ku bo i go
ne ma mun ja ku to li go
seng gang ma nu ro do
so le yo
gu del bo myon ja ku
so le yo
i rol ten o tok he ha jo

u rin ja ro u lyo yo
gu ot don
ko pul bo da
chwe go ye sa rang in
go jo

o tok he
ha jo ne ma mul
o tok ha myon dwe jo
ne ma mul
gu de man ja ku bo i go
ne ma mun ja ku to li go
seng gang ma nu ro do
so le yo
gu del bo myon ja ku
so le yo
i rol ten o tok he ha jo

Korean Title: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과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