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Apple (레드애플) - Sadness




baby i don`t wanna cry
je bal nal u li ji ma
i ro da
ju gul ji mo la

baby don`t you break my heart
ne ge sang cho ju ji ma
do ra wa
ni ga pi lyo he

no ye ji bap he
ja ju gat don cafe
ji gum no rul
gi da ri nun de

jon hwa ra do
ba da jwo
de da bi ra do jwo
de che non
o di in nun go ni..
oh baby

ooh~
na nun no mu
ga su mi a pa
ooh~
no wa ye chu o gi
cham ma na…

baby i don`t wanna cry
je bal nal u li ji ma
i ro da
ju gul ji mo la

baby don`t you break my heart
ne ge sang cho ju ji ma
do ra wa
ni ga pi ryo he

ni ga jun pyon ji
ni ma ji mak ye gi
i byor i ran jar bun
du gul ja..

a mu ro chi a nun chok
byo ril do a nin chok
u so do nun mu ri
hu run ne
oh baby

ooh~~
radio e hu ru nun no re
ooh~~
ni ga jo wa het don
i no re..

baby i don`t wanna cry
je bal nal u li ji ma
i ro da
ju gul ji mo la

baby don`t you break my heart
ne ge sang cho ju ji ma
do ra wa
ni ga pi lyo he

mi chin
sa ram cho rom
go ri rul he me
no wa gat don
got cha ja ga ne
shil ta re cho rom mak
dwi ong gi nun
gam jong i sul pu mi
(na rul u li ne)

du lo b o a do
bo i ji a no
no rul bu lo do
du li ji a no
come back to me again
ji gum ne
gyo tu ro o myon dwe
i miss u

je bal to na ga ji ma
je bal na rul i ji ma
o tok he
nal du go to na

mo du ang mon gil ko ya
ke myon do ra ol ko ya
do ra wa
na ye gyo tu ro

baby listen to this song
lady listen to this song
baby listen to this song
lady listen to this song

je bal nal to na ga ji ma
je bal nal u li ji nun ma

do ra wa na ye
gyo tu r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