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l (스컬) - Thrash 쓰레기




no nun chon sa da
nan su re gin de
na ga tun no mun it go
jal sa ra kok

no nun chon sa da
nan su re gin de
do jo hun sa ram man na
mi can live without u, gal

sa shil gu de gyo te
da run nam ja in nun gol
bol ja shi ni
na nun a jik om nun de
i rok he
him dul ji jong mal
mo la so
gu nyo ol gul it nun ge
na mi an he
gu nal bam gu den
gu rok he
so rop ge u ron nun de
ni yo pe nan
(ni yo pe nan)
ju mon i ga tong bin nan
a mu mal do mo tet ji

o o o
gu de gok jong i dwe so
an gu re do an mok don
ba bun jal cheng gyo
mong nun ji
o oo
ne ga bo go shi pun ji
a ni get ji
a nil ko ya
kok a ni o ya he

nonun chon sa da
nan su re gin de
na ga tun no mun it go
jal sa ra kok

no nun chon sa da
nan su re gin de
do jo hun sa ram
man na jal sa ra jo

gu nyon ja gi o sun
han bol do an sa myon so
ne o sun
kok sa jwo sot ji
ba ke so na ga so
gi juk ji ma la go
ne nam ja nun
o di ga so do
jel mo shi so ya han da go
ne ji ga bi che wo jil su rok
u ri sa rang un
ga nan he jo man ga ne
na nun myot bon i na
o gyot don gol ka
no wa ye yak so gu ul

o o o
gu de gok jong i dwe so
an gu re do an mok don
ba bun jal cheng gyo
mong nun ji
o oo
ne ga bo go shi pun ji
a ni get ji
a nil ko ya
kok a ni o ya he

no nun chon sa da
nan su re gin de
na ga tun no mun it go
jal sa ra kok

no nun chon sa da
nan su re gin de
do jo hun sa ram
man na jal sa ra jo

a mu ro chi do an nya nun
no ye gu ma re
gwen chan ta gon het ji man
sa shil nan
gu nal ji be
o nun gi re
pong pong u rot jo
no e gen bo il su nun
ob su ni ka
ni nun mul bo il sun
ob su ni ka
mot nan nam ja ni ka

gu de do ra sol te
sal jak su chin nun mul
ne ga jal mot bwan na yo
gu den a ni ra
go mal he do
i je ra do ne ge
do ra wa jwo yo
na cho rom ul go it da myon

no nun chon sa da
nan su re gin de
na ga tun no mun it go
jal sa ra kok

no nun chon sa da
nan su re gin de
do jo hun sa ram
man na jal sa ra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