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ftop Prince OST - After a Long Time 한참 지나서 (Baek Ji Young)




ma ju bo myo nan u don
nye gi dul
u ri dul man a rat don
nye gi dul
ji ul su om na bwa
bo ril su nom na bwa
it ji mo tan na bwa

o ren ma ne du lo bon
go ri dul
i gi rul ji nal te myon
jo wa het don
gi o gi
ja ku to o la so
bal gi rul mom chun da

han cham ji na so
na ji gu myo gi wa so
gu te ga gu ri wo so
mo run che sa ra do
seng gang na do ra
gu ron no ra so
ja ku nu ne bar pyo so
ham ke bo nen shi gan dul
chu ok dul do
byol cho rom so da jin
nun de
non o to ni

heng bok he man
bo i nun sa ram dul
na man hon ja
no e ro i na mun gon
man ga ta so
a nin chok he bwa do
ni seng ga gi nan da

han cham ji na so
na ji gu myo gi wa so
gu te ga gu ri wo so
mo run che sa ra do
seng gang na do ra
gu ron no ra so
ja ku nu ne bar pyo so
ham ke bo nen shi gan dul
chu ok dul do
byol cho rom so
da jin nun de
nun mu ri na

yo gi so nol
gi da ri myon
bol su i sul ka
gu ten mal
he jul su i sul ka
i ron ne ma u mul

bo go shi po so
do bo go shi po jo so

gu ron na ra so
nan no ba ke mo la so
no ob shi sal da bo ni
mo dun ge hu nwe ro
ga duk ha do ra
ni ga ob so so
ho jo nan ge do ma na so
o nul do bal ko ru mun
i ja ri ga
gu ri wo ga ji mo ta go
bu lo bo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