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 It Was Mine 내꺼였는데




nun mu run dak u myon
dwe go
sa ji nun ji ju myon
dwe go
so nu ro ob sul
su in nun
mo dun go sun da ob
se myon dwe

ha ji man ni gi ok
chu o gun an dwe
ne i be
tak bu tun ni i
rum ni mal tu
kok ta tu
se gin dut ke
ku shi nun an dwe

ne ga a na sul ten
ja gat don ni ga
na rul o lyo bo don
jo gu man ni ka
hu hwe rul mok go
ko jo so
ne ga sum so gul kwak
che wo so

no wa i sul ten
nul bal gat don ne ga
sul pun yong hwal bwa do
u sot don ne ga
o je do ul go
o nul do u ro
puk jam gyo bo rin
mok so ri ro
nol ja ku man bu lo

han du dal jong do ron
an dwe
a mu ri mo te do i lyon
a ni myon
han shim nyon
a pa ya i cho jil got
ga ta

ne ga a na sul ten
ja gat don ni ga
na rul o lyo bo don
jo gu man ni ka
hu hwe rul mok go
ko jo so
ne ga sum so gul kwak
che wo so

no wa i sul ten
nul bal gat don ne ga
sul pun yong hwal bwa do
u sot don ne ga
o je do ul go
o nul do u ro
puk jam gyo bo rin
mok so ri ro
nol ja ku man bu lo

non ne ko yo nun de
no nun nul gu rok he ma re
jwo so nun de

ne ga a na sul ten
ja gat don ni ga
na rul o lyo bo don
jo gu man ni ka
hu hwe rul mok go
ko jo so
ne ga sum so gul kwak
che wo so

no wa i sul ten
nul bal gat don ne ga
sul pun yong hwal bwa do
u sot don ne ga
o je do ul go
o nul do u ro
puk jam gyo bo rin
mok so ri ro
nol ja ku man bu lo
http://kpopclass.blogspot.com
Pls Credit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