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expected You OST - Your Heaven 그대가 천국 (Sweet Sorrow)



nan a ki mob shi
ga jin got jon bu
om nun got to jon bu
gu de da jul ko e yo
jo un gon mo du
ne ge he jul ko ya
ju go do to
ju go shi po

ha ru on jong il gu de
seng gak pun i ja na
oh wo..
gu de te mu ne
a mu got do mo ta ja na
oh wo..
gu de ga nal
ba ra bo myon
ji gum yong i ga
chon gu gin
got man gat ja na

nan gu de te mu ne
gu sa rang te mu ne
ne mo su bi jom jom
yu chi ha ge byo na ja na

nan a ki mob shi
ga jin got jon bu
om nun got to jon bu
gu de da jul ko e yo
jo un gon mo du
ne ge he jul ko ya
ju go do to
ju go shi po

we ne ma mul
mo la ju na yo
i ma mul a ra ju se yo
gu de rul sa rang
ha nun nal

sa rang ha nun ge
se sang
sa nun na gi ja na
oh wo..
gu de ob shi
ne in seng un
u i mi ob ja na
oh wo..
gu de ga ku mun
a nil ka
a pe du go do
ne nu nul u i shi ma ja na

nan gu de te mu ne
gu sa rang te mu ne
ne mo su bi jom jom
yu chi ha ge byo na ja na

nan a ki mob shi
ga jin got jon bu
om nun got to jon bu
gu de da jul ko e yo
jo un gon mo du
ne ge he jul ko ya
ju go do to
ju go shi po

ut gyol gu gen
ne ge ol go ra..
mi do yo

nan go chi mob shi
ne sa rang jon bu
nam gi mob shi jon bu
gu de da jul ko e yo
heng bok han il man
man du ro jul ko ya
ju go do to
ju go shi po

we ne ma mul mo la
ju na yo
i ma mul a ra ju se yo
gu de rul sa rang
ha nun nal

nan go chi mob shi
ne sa rang jon bu
nam gi mob shi jon bu
gu de da jul ko e yo
heng bok han il man
man du ro jul ko ya
ju go do to
ju go shi po


넝쿨째 굴러온 당신 OST Pt.1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