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 History (Korean)




listen,
nu gil su in ni
ne shim jang i
twi ji rul a na
(my heart be breakin')
bu nan ma me
u ro do bo go,
so ri ji lo ha!
we cho do bwa so
(my pain be creepin')

huk gwa bek,
a jik nam gwa buk,
ku chi na ji an nun
jon jeng scene
du lo nan win
te yang e jol mang

mo li dol go do ra so
da shi shi jak ha nun go se
da wa so
o ryu tu song i ji man
be wo ga myo gang e jil su
in nun na
jo te yang cho rom go
de han ha na ran gol
a nun nal
o- o-
mo du ham ke
ga nun u ri mi re ro

i need you
and you want me,
ji gu ran i
byo re so
o- o-
o- o-
every, every, everyday
ne ga man dun history.

break it
yong mang e ban chik
move it
pa gwe ran mi dok
(no more shakin like that)
magic
shi ga ni ga myon
to shi sun du shi
da shi je seng dwe

shi gong ga nul twi o
no mo so e de
ne a chi mul kum ku go i so
ga ja u rin
gu ron jon je

mo li dol go do ra so
da shi shi jak ha nun go se
da wa so
o ryu tu song i ji man
be wo ga myo gang e jil su
in nun na
jo te yang cho rom go
de han ha na ran gol
a nun nal
o- o-
mo du ham ke
ga nun u ri mi re ro

i need you
and you want me,
ji gu ran i byo re so
o- o-
o- o-
ku mul ing te ha nun nal
u rin da shi i ro na

i ro na, i ro na, i ro na
i ro na, i ro na, i ro na
yong won hal
ko ra mit go
shi pul te.
on jen ga
hal go ra go
mang so ril te
ne i ri ba ro ku chin ji
do mo la.
hu hwe ga tun gon
i jo bo ryo
tu ryo wom ma

je bal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e
jo hwa ro ul su rok
wan byok ha ja na
mo dun sul pu mi
gi pu mi yo gi e
na wa no nun
han seng myong in gol

ya!
u ri ga wo le
ha na ro te o
nat don sun gan,
gal su rok so mo jo gin
i se gye rul
man nan sun gan
u rin jom jom jom
mo ro jo ga jom jom
du lo ke jo bo rin che
hi mul i ro bo rin te yang

gal su rok, gal su rok,
gal su rok, gal su rok do
gan jo ret don ku me
se gye rul da shi
ma ju han sun gan
ne ga su mi twin da,
ma gu twin da.
dung dung dung
dung dung dung

dol go do ra so
da shi shi jak ha nun go se
da wa so
yeah- exo-m, exo-k
u ri ga shi jak ha nun mi re
history

jo te yang cho rom go
de han ha na ran gol
a nun nal
oh- ha na ye shim jang e,
te yang e gu tob shi u rin
ha na ro gang he ji go i so

i need you
and you want me,
ji gu ran i byo re so
o- o-
o- o-
every, every, everyday
ne ga man dun histor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