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Tae Kwon (이태권) - Falling in Love 사랑에 떨어지다




ga sum so ge
ko chi ja ra nun du shi
ne ga su mi
no mu a pa o go
ho lo dwe yo
seng gin gu ri u mi
nun mu lo ki wo jo
ko chi dwe nun ga bwa

bul han ip do
ja ra ji an ton na ye
ma um so ge
sa rang i ja ra go
a pul su do
i sul ko ral myon so
o nul do nan
sa rang e pa ji ne

to da shi ga su mi
so le yo o go
ne ga su me shi dul don
gu ko chi pi go
sa rang i mo ro jil ka bwa
to da shi mo ro jil ka bwa
yong won ha gi rul nan
gi do ha go

a pun man kum
sa rang ul ba u na bwa
sa rang i ran ge
nul gu ron ga bwa
sa rang ul ha go shi po so
sa rang ul ha go shi po so
o nul do nan
sa rang e pa ji ne

bul han ip do
ja ra ji an ton na ye
ma um so ge
sa rang i ja ra go
a pul su do
i sul ko ral myon so
o nul do nan
sa rang e pa ji ne

to da shi ga su mi
so le yo o go
ne ga su me shi dul don
gu ko chi pi go
sa rang i mo ro jil ka bwa
to da shi mo ro jil ka bwa
yong won ha gi rul nan
gi do ha go

to da shi sa rang ul
be u na bwa
sa rang i ran
nul gu ron ga bwa
sa rang ul ha go shi po so
sa rang ul ha go shi po so
o nul do n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