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rongest K-POP Survival OST - Did You Know 알고 있었어 ( GO & MIR MBLAQ)





jo mo li ni ga bo yo
a jik do nan so le yo
i jen i ro myo nan dwe nun de
my lady
o nul ta ra do jo wa
na son heng dong ka ji do
a ma o nu ri ma ji ma
gi get ji

han cha mul ba ra bwa do
ne nu nul pi ha nun no
o tok he non
ma rob shi ni so gul
al ge ha ni
pyong so e jo wa ha don
ne so nul non do i sang
jap ji a na ha..

i mi al go i so so
ni ga nal to na ryo het dan gol
mo du nun chi chet ji man
nwa jul su ob so so oh.
i mi al go i so so
a mu ri e so do to da shi
ne ge so bye bye bye bye ~

yeah
i mi al go i so so
nu sun gan bu to
ne ga ma rul
hal te myon
i rok he ne ye gi e
hung mi jo cha ob ja na
no nun o jik ni i re man
jip jung ha ja na
ni so gi mwo ya

hi mi he jo ga nun
gi ok so ge
u ri he o
ji gi jo ne
ga kum ha ge dwen
tong hwa so ge byo ne
bo rin mok so ri rul
dut nun sun gan bu to
al go i so so
ni mam

han cha mul ba ra bwa do
ne nu nul pi ha nun no
o tok he non
ma rob shi ni so gul
al ge ha ni
pyong so e jo wa ha don
ne so nul non do i sang
jap ji a na ha..

i mi al go i so so
ni ga nal to na ryo het dan gol
mo du nun chi chet ji man
nwa jul su ob so so oh.
i mi al go i so so
a mu ri e so do to da shi
ne ge so bye bye bye bye ~

seng gak jo cha
han jok gob so
no ga ob shi
o tok he e ya he
oh..
nan o jik no man
seng ga ge oh~

seng gak jo cha
han jok gob so
no ga ob shi
o tok he e ya he
oh..
nan o jik no man
seng ga ge oh~

i mi al go i so so
ni ga nal to na ryo het dan gol
mo du nun chi chet ji man
nwa jul su ob so so oh.
i mi al go i so so
a mu ri e so do to da shi
ne ge so bye bye bye bye ~

bye bye bye bye~

Pls Credit l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