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So Fine




so fine oh oh
wo~ wo~
yea~ ye
yeah-eh
yeah..

so fine
ne yo ja chin gu ma rya
so fine
non kon du ril su op
dan ma rya
sun su han gu nyo nun
ne ga cho sa rang in gol
yeah

gu ron
gu nyo ga yo sen
bu jok
gye po ji ryo he
ja ku bu ran he jo
ta ra nal ka gok jong dwe

hwa jang i
jom ji nan go
a nya ja gya?
sok da bo yo
na jil tu ha
nun go a nya a.. a..
a ni ma ja

ne nu ne man
wan byok he
bo i myon dwe
ni ka ga so
gu pal gan lipstick
jom ji u go wa please

hwa ryo han
make up
bo dan in nun
gu de ro o ga
jar bun
chi ma bo dan chong
ba ji i ga
so fine so fine
no ye ge ja ro u lyo

sek da run
hair style
bo dan gin seng
mo ri i ga
ye po
su su han no ye
mi so o ga
so fine so fine
nan gu ron ni ga jo wa
yeah

o nul ta ra
gu de ga do
ye po bo yo
jar bun chi ma
ji tun hwa jang do

mu lon ye pun gon
do jo chi man
ta nam ja du ri nol
bo nun ge
o nan shi ro
ne ge man bo yo jwo baby

gu ji
a nu no
pa seng il
cheng gil pi lyo nun
ob so ob so
gu no ryo
ge ban man
na ye ge cheng gyo
i mi seng gyo bo rin
ne a ne jealousy
byon myong un dwe so
swit!

hwa ryo han
make up
bo dan in nun
gu de ro o ga
jar bun
chi ma bo dan chong
ba ji i ga
so fine so fine
no ye ge ja ro u lyo

sek da run
hair style
bo dan gin seng
mo ri i ga
ye po
su su han no ye
mi so o ga
so fine so fine
nan gu ron ni ga jo wa
yeah

hey
ne ye gi jom
du ro bwa
ni ga shi ro
gu ron ge a nya
bu ra net don
got pun ya
no rul pe at gil ka bwa

i ron
ne mal
dut gi shir ket ji man
ba bo ga tun
ne jil tu ga
no rul wi han
ne ma min gol

hwa ryo han
make up
bo dan in nun
gu de ro o ga
jar bun
chi ma bo dan chong
ba ji i ga
so fine so fine
no ye ge ja ro u lyo

sek da run
hair style
bo dan gin seng
mo ri i ga
ye po
su su han no ye
mi so o ga
so fine so fine
nan gu ron ni ga jo wa
yeah

so fine so fine ur so fine
so fine so fine ur so fine
so fine so fine ur so fine
nan ni ga jo wa uh
non na man ba ra bwa

so fine so fine ur so fine
so fine so fine ur so fine
so fine so fine ur so fine
ne mal jom du ro bwa
na ji gum jil tu na
loving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