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 Better to Breakup 잘 이별하기




ja ran go ji
u ri i je gu man
man na gi ro
han go jar han go ji
u ri
jong mal shi go bo rin go
mat ji
gu ro ta go mal he jwo
mi ryon op da go

ul ji mal gi
nu gul ta ta ji mal gi
chu og nye gi dul
mok go ri ji an ki
kok bark go sa ram
ma nun de so
u ri ye ma ji ma gi
jong shin op do rok
yak sok he

jol de sa rang het da
heng bok het da
it ji mo tal ko ran
na yak han ma ra ji ma
nu ga gu gol mo la
o jet dun u ri
i byo ra go
mal go ja na
oh..
mam byon ha ji a nul
go myon so

gok jong an ki
jal gyon dil go ra go
no wa nan sen gak
bo da nun
gang han gol
i dok ha ni byo rul
ha go it ja na
no wa nan bo ran du shi
jal sal go ja na
yak sok he

jol de sa rang het da
heng bok het da
it ji mo tal ko ran
na yak han ma ra ji ma
nu ga gu gol mo la
o jet dun u ri
i byo ra go
mal go ja na
oh..
mam byon ha ji a nul
ko myon so
ooh wo..

jol de bo go shi po
mot gyon di ge so
no ye jip a pi ya
gu ro jin a nul ko ya
i jen al got ga ta
o jet dun u ri
i byo ra go
mal go ja na
oh.. oh..

mam byon ha ji
a nul ko myon so
ooh. wo..
mam byon ha ji
a nul.. ko.. myon..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