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비원에이포) - This Time is Over




no ri ju myon
da kut nal got ga ta
i je bu to
ku me so ke wo jwo
i love you
and i need you
nol bo go shi po
mi chil got ga tun de

hey!

this time is over
we na rul to na yo
mok sum bo da
do nol sa rang
hen nun de he..
a jik ka ji nan
gu sa rang ge ga cho
mi chin du shi
nol bu ru myo
no man cha ja

i je nun nol
bol su op da nun
go ral myon so do
a ji gun dol
han go ton ge
i ge sa rang in ji ne
ge mu ro
a chi me ja uk
ha nan ge cho rom
ni mo su bi hu ryo
a ni jom jom do
ji wo jyo

nun mu run go il ka
sang cho nun a mul ka
chot go ne a pum du li
ni ga to nan ja ri
gu bin ja ri rul gye sok
bi wo nwagu de do ra o gil

no re so ri ga gwi e
mem don da (mem don da)
on tong
ne ma um ga ta a pu da (apuda)
goodbye (goodbye)
goodbye (goodbye)
nun mu re go in
ne so tun go jit mal

this time is over
we na rul to na yo
mok sum bo da
do nol sa rang
hen nun de he..
a jik ka ji nan
gu sa rang ge ga cho
mi chin du shi
nol bu ru myo
no man cha ja
do ra wa ne ge

oh oh oh
this time is over
oh oh oh
this love is over
oh oh oh
this time is over

bu ru da
bu ru da
na ul da ji cho
to ha ru ga jin da

this time is over
shi ga ni je kak je kak
ga da ga mom cho
bo rin dut
ha nu ren un bi ga
this time is over
sa rang e nan
nun i mo ro ho!
a jik do gu de a ne
sa nun undercover

goodbye (goodbye)
goodbye (goodbye)
goodbye
goodbye baby to my world
goodbye
goodbye
its over

jo na gi e
nam gyo jin me se ji
ul mo gi don
ma ji mang mok so ri
i love you
i'm sorry too
we gu ron ma lo
na rul do a pul ke he

this time is over
i ji gut ji gut han
gu ri u mul
i jen kut ne go shi po
o tok he dun na
sa ra bo ryo go
su chon bo nul gye sok
ne ge ma re bwa do
gu ge ja ran dwe

no ne ga me da lil
go ra go no
chak gak ha ji ma
ju gul dung sal dung
sal myon so nol
i jul go ni ka
ga kum no ran
gi ok so ge
na hun du li ji man
ji kyo bwa gi pil ko
no rit nun gol
bo il te ni ka

it's over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