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Hye Kyo (송혜교) and John Park (존박) - Switch




tonight
o nul bam do nan ki do he
be white
bal gun ne ga dwe gil won he
hok shi
nu ga na rul kyo jul su nun om ni
gu ge ba ro no ni
nal bal kyo jul gu nam ja

and nights
me il bam na nun gi do he
be shine
jom don nun bu shi gil won ne
hok shi nu ga
na rul kyo jul su nun om ni
gu ge ba ro no ni
nal bar kyo jul gu yo ja

my love
ne so nul ja ba
bu ri kyo ji ge
oh love
i je na nun da shi
te o nal ko ya
no wa ham ke ra myon
ooh..
nan du ryop ji a na
ne sar me
bu rul bal kyo jun switch,
it's u

goodnight
ne il do nal sa rang ha gil
alright
ha ru man kum do bin na gil
be white be white
be shine be shine
ke jo bo ril kum i a nya
gu re ba ro yo gi
ne gyo te i sul ke

my love
ne so nul ja ba
bu ri kyo ji ge
oh love
i je na nun da shi
te o nal ko ya
no wa ham ke ra myon
ooh..
nan du ryop ji a na
ne sar me
bu rul bal kyo jun switch,
it's u

my love
ne so nul ja ba
bu ri kyo ji ge
oh love
i je na nun da shi
te o nal ko ya
na ma ne gu nam ja,
oh..
na ma ne gu yo ja
sa rang e bu rul
bal kyo jun switch,
it's 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