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st Of The Gods OST - Reason to Run 그래서 달린다 (Kim Tae Woo)




ju gul man kum
a pu da
nol sa rang he so
a pu da
na rul sa ra sum swi ge
ha nun gon
no pu ni ya

su mi cha o la
na twi o wa so
to no mo jil ka
mu dyo jo bo rin
go rum e so
cham ko so

gu del bo myon
nun mu ri na
mi an han ge ma na so
gu re so i rok he
da lin da

jong mal
ju gul man kum
a pu da
nol sa rang he so
a pu da
na rul sa ra sum swi ge
ha nun gon
no pu ni ya
no ha na pu nya

ma u mi bok cha
na twi o wa so
swi ji do an ko
go dwen yo jon ge jo gum
nu ryo jo sul pun

gu del bo myon
nun mu ri na
mi an han ge ma na so
gu re so i rok he
da lin da
hoo wo..

jong mal
ju gul man kum
a pu da
nol sa rang he so
a pu da
na rul sa ra sum swi ge
ha nun gon
no pu ni ya

ju gul man kum
a pu da gu re so da lin da~
sa ra sum swi ge
ha nun gon

su mi cha do
gwen cha na
no rul bol su man it da myon
ji gum ne ga jul su in nun
ha na
i ma um pun

jong mal
ju gul man kum
a pu da
nal to na ji ma
na rul sa ra sum swi ge
ha nun gon
no pu ni ya

no ha na pu n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