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LUE (씨엔블루) - Run



je bang song tv cho rom
ban bok dwe nun
il sang i nan
ji gyo wo

ne mo nan building sa i
sum ma ki nun
do shi do nan
ji gyo wo

o dil hyang heng ga nun ji
mu ol won ha nun ji do
mo la do
jong he jin mu te wi e
ga tu nyong gil ha nun ge
nan no mu ji gyo wo

run
mi chin du shi no pi twi o
run
mu de ba ke mo du na wa
run
i ro na so ri cho
run run run run

run
mi chin du shi no pi twi o
run
bak cha go so mo du i ro na
ne ga ga chin
yon guk so ge so

tok ga tu no sul ip go
tok ga tun ku mul ku nun ge
ji gyo wo
ne mo nan jong i wi e
tok ga chi bok sa dwen sar mi
ji gyo wo

o nu go shi o run ji
mu ol chat go in nun ji
mo la do
robot tu i nyong cho rom
seng gak ob shi sa nun ge
nan no mu ji gyo wo

run
mi chin du shi no pi twi o
run
mu de ba ke mo du na wa
run
i ro na so ri cho
run run run run

run
mi chin du shi no pi twi o
run
bak cha go so mo du i ro na
ne ga ga chin
yon guk so ge so

run
mi chin du shi no pi twi o
run
mu de ba ke mo du na wa
run
i ro na so ri cho
run run run run

run
mi chin du shi no pi twi o
run
bak cha go so mo du i ro na
run run run run..

run
ja yu rop ge mo li na ra
run
ku me nal ge hwal jak pyo go
run
i ro na so ri cho
run run run run

run
ja yu rop ge mo li na ra
run
jol de nun chi ta win
bo ji ma
ju in gon gun ba ro na ya

run
mi chin du shi no pi twi o
run
mu de ba ke mo du na wa
run
i ro na so ri cho
run run run run

run
mi chin du shi no pi twi o
run
bak cha go so mo du i ro na
ne ga ga chin
yon guk so ge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