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Bo Kyung (김보경) - What Are You Doing? 뭐해




bol so myot shi gan je
yo la gi an dwe do
non ne ga gok jong
han dwe na bwa
ne ga mwol ha nun ji
nu gu rang in nun ji
non
gwan shim do
om na bwa

chin gu ga mon jo go
na nun to mil i go
na hon ja cham go to cha ma
ne ko ra he no ko
jal he jun de no ko
non men nal mal man he

sa rang han da go
mal ha myon mwo e
ne nam ja ra go
mal ha myon mwo e
ne mam do mo ru go
ne sok do mo ru go
non
ja ku ne mam man
na pu ge he

jin ha ge i bul
mat chu myon mwo e
ni jin shi mul nu kil
su om nun de
ma lo man
ma lo man
sa rang he ha myon
mwo he

gu na ma ju ma ren
kok bo ja he no ko
ja ku non shi gan
man nut chwo
du shi ga ne shi ro
da shi to ne i lo
i ron nol o tok he

sa rang han da go
mal ha myon mwo e
ne nam ja ra go
mal ha myon mwo e
ne mam do mo ru go
ne sok do mo ru go
non
ja ku ne mam man
na pu ge he

jin ha ge i bul
mat chu myon mwo e
ni jin shi mul nu kil
su om nun de
ma lo man
ma lo man
sa rang he ha myon
mwo he

cha ra ri no
cha ra ri no
he o ji ja ma re..

no ga tun sa ram
sa rang a ne
ma lo man mi an he
ha myon mwo e
we mi an han ji do
mo ru nun de
cha ra ri
cha ra ri '
gu man e ra go
mal he.

Pls Credit l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