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of War / Soldier OST - Inwoo / Inoo 인우 ( KyuHyun 규현 Super Junior)




dan, ha ru do
su mul swi gi
te mu ne nan
gam dang he ya
hal i sul pu mi
du nu nul e i yo wa

nul, gi o gun
han sun gan
bon jo o nun
go nyol cho rom
da shi na nu ri ra
da shi na nu ri ra
dwi do ra bo ji
a nu ri

be i got do be yo on
ji chin sang cho ga
a mul ji rul a na
i cho ji jil a na
so rop go to so ro un
ga su me na ma
jon ha ji mot tan mal
gu mal

mong, no wa nol
bu rul su do
om nun i bam
jit ge ne ryo
an jun go yo ham
shim jang ul
jwe yo wa

nan, on jen ga
se sang ul
to do nun
ba ram i dwe myon
gu ten bu ru ri ra
gu ten bu ru ri ra
no ye i ru mul
bu ru ri

be i got do be yo on
ji chin sang cho ga
a mul ji rul a na
i cho ji jil a na
so rop go to so ro un
ga su me na ma
jon ha ji mot tan mal
gu mal

ji ru tun na ka no
i bi nun gu chi ji a na
jo ha nu re he wo ne jwo
kum so ge ra do
ha ru ma ni ha do
na do ra gal su it do rok
ne ge na ma sul
na ye mo su bul
mi wo ha ji nun ma
ji wo bo li jin ma
hut nal

(be i got do be yo on
ji chin sang cho ga)

a mul ji rul a na
i cho ji jil a na
so rop go to so ro un
ga su me na ma
jon ha ji mot tan mal
gu mal

Pls Credit l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