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Ji Sub (소지섭) & Bobby Kim (바비킴) - The Day a Year Ago 일년 전 그날




ooh.. yeah
oh wo..
mwo gu rok jo rok
jal ji ne so…
no nun…?

gan ma ne pu
lin nal shi
gi bun jok he
mat nun a chim
o ren ma ne
jom got go shi po
ba kat gong
gi do ma shil gyom
ha nul bo myo
got da bo ni
bal ga nun de ro
dat ta bo ni
nu ne i gun i gil
ji gu mun
jo gu mun
hi mi he jin

no wa got don
da um bo me
da shi got da son
ga rak go rot don
gu gil wi e so
ne ga so
i sot don gu
ja ri e so

nol to o lyo
u su myo
i jen ko ne
bol su i so
ne gi ok
i je nal ka rop
ji an na bwa
a na pa

no rul ba re da
ju don i gil
ne mam go bek
he don i go
sa rang un
da kun nat ji man
da shi i ja ri en…

hok shim
i ryon nam gil ka bwa
shi son jo cha
pi he sot ji
it gi jo nen
da shi nan ga
i yang mu lo go
da jim he sot ji
i jen no wa
ut don gu gi re so
no wa ye chu o ge
gi de so
heng bok het don
tel to o lyo
no wa ye
ja ri e mo mu lo

gwen i
to man jo bo da ga
nun ga ma bo da ga

i jen mu ro
bol su i so
i jen dap hal su i so
yo jum jal ji ne nya go
na do jal ji nen da go

no rul ba re da
ju don i gil
ne mam go bek
he don i go
sa rang un
da kun nat ji man
da shi i ja ri en…

ni ga bo yo
nul ku ge ut don
ni ga du lyo
gu ri wo so
bo go shi po so
ji ul su om na bwa
ooh..

"gu dong an
yak he ji gi shi ro so
ne hun jok dul
pi ha myon so
sa rat ji man
i jen
da gwen cha na jo so
mwo…
jo gum shik
i cho ji get ji…
gwen cha na
ji get ji…"

gwen cha na
gi ok sok
no wa ma ju he do
gwen cha na
ba bo ga tat don nal
bo ge dwe do
gwen cha na
no wa ye chu ok
gan jik han che ro
gwen cha na
(gwen cha na)
gwen cha na

na hon ja i gi rul
got nun da
ji nan shi ga nul
he men da ah..
sa rang un
ji na gat ji man
da shi i ja ri e..

ne ge nun
ha na pu ni yot don
nun bu shi ge so
jung het don
sa rang un
da ku nat ji man
da shi i ja ri en…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du

“jal ga… jal ga ra gu… ga…
il nyon jon gu nal
gu rok he swip ge
nol to na bo nen
ba bo ga tun ne ga it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