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d (비비드) - All Right



gwen cha na
ne ge ro wa
ne gok jong ma
no wa it da myon
ne gen mo du
heng bo gil ko ya
go ma wo
nol sa rang he

alright
mo du gwen cha na jil ko ya
alright alright
mo du ne seng gak de ro
hal ke

sa rang he nol
no mu sa rang he
mo dun gol ga jin got ga ta
mo du ne ge
mat gi ryo go he
jong mal no ha na ro
chung bu ne

sa rang he nol
no mu sa rang he
nan ni gyo te it ja na
and It’s up to you!
all alright
i ron na rul sa rang he jwo

I love you you, oh oh oh
I love you you, oh oh oh
ne ge pa jo bo ryo you you you
alright, alright

gwen cha na
nal it ji ma
ne ga su men
no ha na ja na
on je dun ji (smile me)
do ra wa do dwe (cause you)
gwen cha na
nol sa rang he

alright
mo du gwen cha na jil ko ya
alright alright
mo du ne seng gak de ro
hal ke

sa rang he nol
no mu sa rang he
mo dun gol ga jin got ga ta
mo du ne ge
mat gi ryo go he
jong mal no ha na ro
chung bu ne

sa rang he nol
no mu sa rang he
nan ni gyo te it ja na
and I, It‘s up to you!
all alright.
i ron na rul sa rang he jwo

I love you you, oh oh oh
I love you you, oh oh oh
ne ge pa jo bo ryo you you you
alright, alright

i rol ten o tok he ya he
na man hon ja it da myon
i’m gonna have to be alright!
wo wo wo
nal ji kyo jul sa ram
na rul mi chi ge hal go ni alright?
i ron ne ma mul me mu shi he
sa rang do ma um do alright~
oh wo..

sa rang he nol
no mu sa rang he
nan ni ga jo hun go ga ta
mo du ne ge mat chu ryo go he
da shi do ra wa jwo ne ge ro

sa rang he nol
no mu sa rang he
nan ni gyo te it ja na
and It‘s up to you!
all alright.
i ron na rul sa rang he jwo

I love you you, oh oh oh
I love you you, oh oh oh
ne ge pa jo bo ryo you you you
alright, alright

gwen cha na
nal it ji ma
ne gok jong ma
no wa i so so
heng bok he so
pyo nan he so so
go ma wo …
go ma wo ..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