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G (타이니지) - Miss You 보고파



yo go bwa
jo go bwa
jin ja jin ja bo go pa
bo go pa
bo go pa
o lun o lun
bo go pa
jok gum man
jok gum man
pa li
pa li bo go pa
bo go pa
we il ka
mo la mo la bo go pa

ga kum shik
yal mip ge
sun gyol han ne ja jon shim
gon du ryo
gon du ryo
shi po rok he mong du ro
o ryop ge
yong gi ne
bo go pa mal ha myon
men men men nal ping gye
man de go
yak so git da mal ha go

it ja na
yong ho nom nun de da bun
jo gi it ja na
i je gu man he ju le
we ha pil no ye ge pa jo sul ka?
gu re do jo hun gol
we i rol ka?

yo go bwa
jo go bwa
jin ja jin ja bo go pa
bo go pa
bo go pa
o lun o lun
bo go pa
jok gum man
jok gum man
pa li
pa li bo go pa
bo go pa
we il ka
mo la mo la bo go pa

i pun chok
pi chin jok
a mu ri gwi yo un chok
he bwa do
mo run chok
gim pa ji ge man du ro
cha mat da
cha mat da
bo go ship da mal ha myon
hang sang ba
pu da myo
de chung
de chung
no mo ga
hmm

it ja na
yong ho nom nun de da bun
jo gi it ja na
i je gu man he ju le
we ha pil no ye ge pa jo sul ka?
gu re do jo hun gol
we i rol ka?

yo go bwa
jo go bwa
jin ja jin ja bo go pa
bo go pa
bo go pa
o lun o lun
bo go pa
jok gum man
jok gum man
pa li
pa li bo go pa
bo go pa
we il ka
mo la mo la bo go pa

(baby) yeah~
(oh baby)
ni ga jong mal bo go pa
(baby) we?
(oh baby)

mo ru ge so mam a pa
we i ri we i ri
non
o rum cho rom cha ga un ji
al go pa
uh uh
bo go shi po
uh uh

jo gum
jo gum
jo gum shik
sal gum sal gum
da ga wa
chon chon hi
wan jon hi
nal pe a sa no ko
na pa so we
ge so da al myon so
ni ga jong mal jo wa so

yo go bwa
jo go bwa
jin ja jin ja bo go pa
bo go pa
bo go pa
o lun o lun
bo go pa
jok gum man
jok gum man
pa li
pa li bo go pa
bo go pa
we il ka
mo la mo la bo go pa

yo go bwa
jo go bwa
jin ja jin ja bo go pa
bo go pa
bo go pa
o lun o lun
bo go pa
jok gum man
jok gum man
pa li
pa li bo go pa
bo go pa
we il ka
mo la mo la bo go p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