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 (티아라) - Number 9 넘버나인



dang shi nun
nal no mu
a pu ge ma na ne yo
byo ri bin na don
gu te u ril gi ok he yo
ne ma mul ga jo gan
yal mi un gu sa ram
it ja na yo
na ji gum no mu
a pu go du nyo

(number 9)
no ma ni nal ut ge ha nun
(number 9)
no ma ni nal ul ge ha nun
(number 9)
non na ye tok shi do ga myon
nal ji kyo jun hi o ro
nal to nan gu de mi wo yo

ne ga pi lyo he
number 9
number 9
number 9
na rul to na ji ma ra yo
nal i jon na yo
number 9
number 9
number 9
gu de om nun na
bam me jam do
mot ja yo

a na no mu a pa so
gu re yo,
a na no mu a pa so
gu re yo
ne mam da ga jo gan
gu de nun o di in na yo
do ra wa yo
number 9

ja ku nal
du rot da nwat da
ha ji ma ra yo
ja ku na
du lyot da nwat da
hi mi dun ne yo
mu hwa gwa
ko to pi ge
man du rot don
gu te
it ja na yo
na ji gum no mu
a pu go du nyo

(number 9)
no ma ni nal ut ge ha nun
(number 9)
no ma ni nal ul ge ha nun
(number 9)
non na ye tok shi do ga myon
nal ji kyo jun hi o ro
nal to nan gu de mi wo yo

ne ga pi lyo he
number 9
number 9
number 9
na rul to na ji ma ra yo
nal i jon na yo
number 9
number 9
number 9
gu de om nun na
bam me jam do
mot ja yo

a na no mu a pa so
gu re yo,
a na no mu a pa so
gu re yo
ne mam da ga jo gan
gu de nun o di in na yo
do ra wa yo
number 9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to nu nul ga mat da tu myon
yo gi na hon ja i so
I'm in the dark
in the dark
I'm dancing in the dark

ne ga pi lyo he
no no no
na rul to na ji ma ra yo
na na na
gu de om nun na bam me
jam do mot ja yo

a na no mu a pa so
gu re yo,
a na no mu a pa so
gu re yo
ne mam da ga jo gan
gu de nun o di in na yo
do ra wa yo
number 9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