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Day (걸스데이) - Let's Go



so da ji nun he sa re,
shi won han ba ram ka ji
da mo du nol wi han go ya
ja hi mul ne bwa

do nun du ryo wo mal go,
da shi tol go i ro na
mwo nu gu na han bon ju mun
no mo jil su do it ja na

jo gup he
hal pi lyo nun ob so
chon cho ni ga do jo wa
nul kum kwo wat don
gu sun ga nun
hang sang ne gyo te i so

let’s go let’s go
da lyo bo ja
let’s go let’s go
ja hi mul ne
u ri ham ke ha nun go ya
a rum da u nyol jong u ro
\let’s go let’s go
da lyo bo ja
let’s go let’s go
ja hi mul ne
yong gi ne
bo nun go ya
ji gum bu to
shi jag i ya
let’s go
let’s go

ga kum seng gak ji mot tan
bi ba ra me jo jo do
ne mam me te yang i nol i
ru kyo jul ko ya

ne kum i i ru o jil
gu na rul to o lyo bwa
ja ha na dul sang sang
man u ro
ga ka wo ji go it ja na

ne gyo te
hang sang i so jul ke
chon cho ni ga do jo wa
se rop ge pyol cho
jil ne i ri
ji gum ne a pe i so

let’s go let’s go
da lyo bo ja
let’s go let’s go
ja hi mul ne
u ri ham ke ha nun go ya
a rum da u nyol jong u ro
\let’s go let’s go
da lyo bo ja
let’s go let’s go
ja hi mul ne
yong gi ne
bo nun go ya
ji gum bu to
shi jag i ya
let’s go
let’s go

ji chi go him dul te
i gon man gi ok he
ne gen no mu
so jung han
kum i it da nun got

let’s go let’s go
ham ke ga ja
let’s go let’s go
ku mul cha ja
bark ge bin nal
no rul hyang he
ha nu lo pi
so ri cho bwa
let’s go let’s go
ham ke ga ja
let’s go let’s go
ku mul cha ja
yong gi ne
bo nun go ya
ji gum bu to
shi jag i ya
let’s go

let’s go let’s go
ham ke ga ja
let’s go let’s go
ku mul cha ja
u ri ham ke
ha nun go ya
a rum da u nyol
jong u ro
let’s go let’s go
ham ke ga ja
let’s go let’s go
ku mul cha ja
yong gi ne
bo nun go ya
ji gum bu to
shi jag i ya
let’s g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