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Girls (브레이브걸스) - For You



oh
gu de
cham him du rot jo
mon nan na te me
i na pun na te me
ooh
oh nan
we mo la sot jo
no mu o ryo so yo oh/
no mu ba bo gat jo
na hu hwe ga dwe yo

ooh hoohoo
ooh hoohoo
gu de ga ol ka bwa
o nul do jam mot
i ru nun bam me
na ho lo
gi da ri da
so ri ne ul get jo
ooh hoohoo
ooh hoohoo
hok shi du lil ka bwa
nun mu lo
no re rul ha jo
to nan gu del wi he

i’m waiting for you
i’m singing for you
ne
ma u mi bu ru nun no re
yeah
hok shi na du lin da myon
(oh oh oh)
i’m waiting for you
(oh oh)
i’m singing for you
ne ma mul da ma
no re he for you

ne gi ok
so ge gu de wa nan
a jik hwa ne
ut go in nun de
do de che why
na hon ja du go
whe where you at
dwi nut ge u hwe he
cham mo jil ge dogu del
a pu ge man het jo we eh..

oh
gu de nun jal ji
ne go in nayo
gu de do ga ku mun ne
seng gak ha na yo
gwen i dwi chog i da
gu de seng ga gi na
o nul do a chi mul bwa

ooh hoohoo
ooh hoohoo
gu de ga ol ka bwa
o nul do jam mot
i ru nun bam me
na ho lo
gi da ri da
so ri ne ul get jo
ooh hoohoo
ooh hoohoo
hok shi du lil ka bwa
nun mu lo
no re rul ha jo
to nan gu del wi he

i’m waiting for you
i’m singing for you
ne
ma u mi bu ru nun no re
yeah
hok shi na du lin da myon
(oh oh oh)
i’m waiting for you
(oh oh)
i’m singing for you
ne ma mul da ma
no re he for you

gwen chan na ji get jo
on jen ga nun ne ge
gu de a nin to
da run sa ram i o myon
hok shi gu de wa
ma ju chi do ra do
hwa ne u su myon
na in sa ha le yo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this song is for you baby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ne ma mul da ma
no re he for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