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Symptoms 상사병



shin-gi han
a ni mwong ga
i sang han i ri ya?
hok shi byo nil ji mo la
on mo me him
juk ba jin che
gan i ji mot te

u i mi al su ob nun
mu gwan shi man
ne pyo jong
sum i sum i sum i
mom chwo

oh

cha ga un ne nun bi che
be-in ne
shim jang jung
shim gip su ki
be-in che
i sang cho rul
mot ko chi myon
ju go bo ril ji
dang jang mi cho bo ril ji
o ji dwil ji mo ru ge so

ya gun no ba ke ob so
kot ja bul su ob nun
yol byong jin jong shi
kil su ob so

oh
to jil dut nol
hyang ha nun
shim jang so ri du lo?
sa mak cho rom nan
ma la bo ryot ja na
oh

oh nan
no ran dan bi ga nel i gil
cha ga un ne nun bi che
be-in ne
shim jang jung
shim gip su ki
be-in che
i sang cho rul
mot ko chi myon
ju go bo ril ji
dang jang mi cho bo ril ji
o ji dwil ji mo ru ge so


nal hwi ga mun
no ran byong-
i gi po
gal su rok
do ji cho
ya gun no ba ke ob so
ga ji mot ha myon
ju go bo ril ji
dang jang mi cho bo ril ji
o ji dwil ji mo ru ge so
ya gun no ba ke ob so

mo sal ko ya
nan nol no-chi myo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