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agon - Shake the World (Who is NEXT theme song)



se sang ul hun du ro (x4)

i’m back wang gug he ju in
gwi rul zoom-in
a na mu in
g. d. r. a. g. on
yeah ne re bun jak sal
ko ji nun so e chak sal
mal pa lo de hak sal
cho chang bu to ge bag sal

everyday my birthday
sa ram du run bol te
chum chu go no re
ha ru jong il we all day
dag chi go nal ta ra he
mi chin du shi ba rag ke
no wa ne ga
ha na dwe it’s on
since i was born

se sang ul hun du ro (x2)
ga ja nun tan lo
na jin ja nun da la
se sang ul hun du ro (x2)
nal bo myon an dan
da jong da bi ra go
since i was born
se sang ul hun du ro (x2)
since i was born
se sang ul hun du ro (x2)
since i was,
since i was,
since i was born

i’m back wang gug he ju in
gwi rul zoom-in
a na mu in
g. d. r. a. g. on
yeah ne re bun jak sal
ko ji nun so e chak sal
mal pa lo de hak sal
cho chang bu to ge bag sal

u rin da la ji yok
but pu rin a ra ri yo
u rin da la ji yok
but pu rin a ra ri yo
i gon de chung ga yo
de jung i de sun ga yo
hold up
hold up
hold up
il nyon dong an
man dun nu ma gil
bun i myon dwe mi ri
dud gu chi
hen du pon a nim
hyu ji tong
e da ga cho
ba ga du gu chi
um ma gi
a nin de gu ji
won ha nun
da bul cha ja
mud gu chi
a ra dud gu chi
music is just music
(hold up shut up)
kol i nun de ro
ne son mom hon
hun dul gu chi

everyday my birthday
sa ram du run bol te
chum chu go no re
ha ru jong il we all day
dag chi go nal ta ra he
mi chin du shi ba rag ke
no wa ne ga
ha na dwe it’s on
it’s on it’s on it’s on it’s on
since i was born

se sang ul hun du ro (x2)
ga ja nun tan lo
na jin ja nun da la
se sang ul hun du ro (x2)
nal bo myon an dan
da jong da bi ra go
since i was born
se sang ul hun du ro (x2)
shake the world
shake shake the world
since i was born
se sang ul hun du ro (x2)
shake the world
shake shake the world
since i was born
since i was,
since i was bor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