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Team B - Climax



o je ne ku men na wat ji
do nul go jin mo sub ha go son
nan mot a ra bwat ji
mu so wo so i ge hyon shi ri
dwil got man ga ta so
to na gi jo ne
pum so ge so
yak sok he sot ja na
jib han che ji o no ko
ne ga gi da rin det ja na
we nul gu myon
nul got ji do
a rum dap ge nul go so
sa ram mot a ra bwa ge he
jit gu sun u ri om ma
mi chi do rok bo go shi po do
mot bwat ji na ye sa rang
o di ga so dang dang ha ge
ma re gu de ga na ye ja rang
gu de mi so
dam gin sa jin
ne sul pum ga ru nun
kal nal kum
mi dwe bo rin
gu de on je
myot shi ye
o le ma re ma jung
na gal ke
je il kan jol han
sa ram ma

nam gyo jot don ne bal
ja guk du re ye ye
bam ne ge da ga o gil ye ye
da lyo on i sun gan ku te eh eh
no limit gon touch the sky
kum kwo wat don
na rul wi he yea yeah
o nul ba me nun throw it away yea yea
da lyo on i sun gan ku te eh eh
no limit gon touch the sky
no limit gon touch the sky
a aa touch the sky,
a aa touch the sky,
a aa touch the sky

chong chu nul ba cho
so men ba lo
da lyo wat don sam nyon uh
ga jok gwa chin gu dul gwa ye
mu shim han an nyong oh
ne i ri nul
bu ran het don
ha ru rul sal myon so
nal mi du ro mal het ji
kok song gong ha get da myo uh
hon ja a nin da song myong e
in sang ul o
ke o da jil mo ji go cha
ja da nyot ji gi hwi rul bo
til su ba ke op so so
ma nun bu dam gwa shil pe rul
i je nun
bi chul bo go pa so
go rot ji mi re rul oh..
shi ni ne ge mu rot ji no
hu hwi an get nya go
mang so rim ob shi
de dap he we hu we
ha get nya go
i mu de dwi e nam nun gon
a ma song gong a nim na go
mo dun gol go rot go
da u mun ob so
nam da rul su ba ke op nun
ne ga go

ji gum i na ye ma
ji ma
i re do nan no re he hu we
op ge nan no re he no re
yeah, we flyin’
o nul ba a a am
flyin’
o nul ba a a am flyin’
o nul ba a a am flyin’

nam gyo jot don ne bal
ja guk du re ye ye
bam ne ge da ga o gil ye ye
da lyo on i sun gan ku te eh eh
no limit gon touch the sky
kum kwo wat don
na rul wi he yea yeah
o nul ba me nun throw it away yea yea
da lyo on i sun gan ku te eh eh
no limit gon touch the sky
no limit gon touch the sky
a aa touch the sky,
a aa touch the sky,
a aa touch the sky

su cho gat don
shi gan so ge
gi ok du re
no re ga dwi o

i sun ga nen da
touch the sk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