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ISS (유키스) - She's Mine 내 여자야



gu nyo ye a.k.a.nun stealer
nam ja ma mul hum cho jo
jong ha nun pilot
ta go nan mom me ra so
ta ro pi lyo om nun diet
dok bu ne me il ga chi
nam ja du ri bol te cho rom ko yo
shi ko mon so gi da bo yo

bo yo, bo yo
ong ku man so gi da bo yo
gu re so ja jung na yo
gu son nwa yo ne ga ba ro
gu nyo phone
be gyong hwa myon
sok ju in gong
nam ja chin gu ye yo
su ken jom gu man ha go
ga don gi ri na gye sok ga yo

ne yo ja nun ne ga ji kyo
gu nyo ye ma um
mu ne gol ki po
dom byo bwa
no ja shin i su myon
don jo bwa
na lyo jul ge hom non
ne yo ja nun ne ga ji kyo
gu nyo wa
na sa i nun no mu gi po
nun gil do ju ji ma
hon go seng ha ji ma
him pe ji ma
ne yo ja ran ma lya

ne yo ja ya
son de ji ma
mu sun
ma rin ji mo la
gu nu gu ra ha do ra do
na jol de yang bo mot te
ne yo ja ya
mal kol ji ma
mu sun ma rin ji mo la
o jik
dan ha na pu nin
ne yo ja ran ma rya

she’s mine, she’s mine
gyot nun ji run gu man
she’s mine, she’s mine
o dil gam hi nom bwa
ne yo ja ran ma rya
gon dul ji ma ra yo
non na han te ma rya
sang de do an dwe yo

she’s mine, she’s mine
gyot nun ji run gu man
she’s mine, she’s mine
o dil gam hi nom bwa
ne yo ja ran ma rya
cho da bo ji ma yo
yen no han te ma rya
no mu gwa bun he yo

gu nyo te mu ne nan
me i ri jon jeng to
idol cho rom sa hi
nun pe le to
jak jak he jol de
po gi mo te
a mu ri ko ri cho do
byon ha nun gon
ha na do ob so
al ja na
gu nyo nun ne got

ne ko, ne kot
gu ro ni kum ke wake up,
it’s not gon na happen
gu nyo nun on je na ne pum
ja na ke na na pun
yu heng ha nun na pun
nam ja ta win
gwan shim ob so
de i bi du be kom wa do
an dwe sok ko jo

ne yo ja nun ne ga ji kyo
gu nyo ye ma um
mu ne gol ki po
dom byo bwa
no ja shin i su myon
don jo bwa
na lyo jul ge hom non
ne yo ja nun ne ga ji kyo
gu nyo wa
na sa i nun no mu gi po
nun gil do ju ji ma
hon go seng ha ji ma
him pe ji ma
ne yo ja ran ma lya

ne yo ja ya
son de ji ma
mu sun
ma rin ji mo la
gu nu gu ra ha do ra do
na jol de yang bo mot te
ne yo ja ya
mal kol ji ma
mu sun ma rin ji mo la
o jik
dan ha na pu nin
ne yo ja ran ma rya

she’s mine, she’s mine
gyot nun ji run gu man
she’s mine, she’s mine
o dil gam hi nom bwa
ne yo ja ran ma rya
gon dul ji ma ra yo
non na han te ma rya
sang de do an dwe yo

she’s mine, she’s mine
gyot nun ji run gu man
she’s mine, she’s mine
o dil gam hi nom bwa
ne yo ja ran ma rya
cho da bo ji ma yo
yen no han te ma rya
no mu gwa bun he yo

ne yo ja ya
son de ji ma
mu sun
ma rin ji mo la
gu nu gu ra ha do ra do
na jol de yang bo mot te
ne yo ja ya
mal kol ji ma
mu sun ma rin ji mo la
o jik
dan ha na pu nin
ne yo ja ran ma r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