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X (에이젝스) - Snake 능구렁이



yeah~
hoo!
uh
we back again (a-jax!)
aw
wurrup sweetie
wurrup girl
(wurrup girl?)
hahaha…

baby girl you o di ga (wow)
jom do ne yo pe bu to bwa (wow)
no ba ke mo ru nun na nun
jim sung i a nya

byol seng gak op nun gol (girl!)
ne mom mi i ku nun gol (u know?)
shir da myon gu nyang nal
bo ri ji man ma ri ju se yo

o jet bam do ji be
bo ne go
na hu lo bam se
ra myon gwon hal mal do han de
nem bi ga op de
hey baby
why u act like you don’t
even know my name
baby baby baby
(please don’t afraid me baby)

sa gwin ji il nyon gi ga
ma kyo mwon de
sa ram op nun de ro gal ka
come in baby
mwo ga gu ri
mu so un ji ma re baby
i lu wa
i lu wa
i lu wa wa wa

ne ne nol seng gak he (u know, right?)
o pan nol sa rang he (i luv u girl)
mal man bon ji ru ru he
bo in da het ni girl
no han te nan mwo ya (what?)
pu la to ni gin go ya? (then)
hwak shi ri mal heb wa
al go da a nun sa i ja na

chu un gyo ul to a nin de
so nun we jam nye
hal il op nun ko a nun de
ba pun chok ha ge eh
hey baby
why u act like you don’t
even know my name
baby baby baby
(please don’t afraid me baby)

sa gwin ji il nyon gi ga
ma kyo mwon de
sa ram op nun de ro gal ka
come in baby
mwo ga gu ri
mu so un ji ma re baby
i lu wa
i lu wa
i lu wa wa wa

break it down
break it down
(uh)
break it down
break it down

nun i ma ju chi myon
no nun gye sok
go ge do lyo (ku lyo)
sek si han mom ji se
na ku lyo (hu lyo)
al su op nun bi mil bon ho
nu lo no ye ji bap
(a mul man mok go gan da ni ka ~)

non de che ot do nyo
ja gi le
i rol ka
ne ga mwol he ya man nol
sa ro ja bul ka

go lady
go lady
girl tell me what u want
go lady
go lady
girl tell me what u want

no ye ge o u li nun
nam jan nu gul ka
(nam jan nu gul ka)
nol man jok shi gil man han
nam jan nu gul ka

go lady
go lady
girl telll me what u want
go lady
go lady
girl telll me what u want
a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