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pDogg 탑독 - Say it / Talk to Me 말로해



da dar ken ne,
i shi son ne
what are you doing?
what are you doing?
(hey) ne rep o te,
ne style o te.
what are you doing?
what are you doing?

can't wait

ma lo he ma lo (he bwa)
ma lo he ma lo (he bwa)
ma lo he ma lo (ne ga)
je de ro ra go (ho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follow he follow (he bwa)
follow he follow (he bwa)
follow he follow (ne ga)
de se ran da got (woo).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we're on another level
nu ki mun be ro
ji gum hyon ga yo gye
nun ba nun error
fresh al ja be gi dope
u ri a pe but nun ma nun
su shi go dul
u ri ki ri he mo gul te ni ka jal bwa
bo yo jul ge heng dong.
an he mal man
pa ru gon nu ri gon da
mi ro bo ril te ni ka
a ji ka ji do tu re bak hin
no hu il mo du ke go

ge gu ji ge be to boy
jot go ne dwi ro
wat don e dul i jen
bo i ji do a na
gat ji an ta mal han
gat ja nun e dul
mo shin nun ge mwon jin a ra?
i gon hak gyo e so
an be wo so yal
pak han yon go ga sal
che wo so do
gu ron shi ge kon se bun u ri
bal chi do mot ta ra wa
dok bo jo gin
toppdogg music group

no nun de wen
pyo jong yong i
shi jak bu to
mak na ga nun
ge ne bang shik
what are you looking at
sak da burrow, sak da burrow
ne ge so nun jom te oh
o jo ja go,
o jo ja go uh

wo

ma lo he ma lo (he bwa)
ma lo he ma lo (he bwa)
ma lo he ma lo (ne ga)
je de ro ra go (ho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follow he follow (he bwa)
follow he follow (he bwa)
follow he follow (ne ga)
de se ran da got (woo).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a
ma lo he ma lo
a
home run cho ma lu
home run
yo gi jo gi dul
su syo de nun bang shik
ri dum ta nun bak ja
gam gak gye sok
o la ga ne tension ye~

chon je du re jip dan, ak dong,
nam da rum ga yo gye de pyo hal
jun bi rul ma chot go
kang da gu do gat chun tim
just follow me
i’m toppdogg ready for us
ga ryo jin
be i rul bot go na ol shi gan
this is toppdogg time
we always on top
mit bap ka ra no hul
shi gan ob so
ne ga ga nun gil ma da
de jung un da mi cho
bul man i sum ma lo ha gil

o di so dun
sa ra nam ji
da tok ga tun
mu de rul u rin
won chi an chi

what are you looking at
sak da burrow, sak da burrow
pon ha ji a na nu ga bwa do
wan jon i da ru ja na oh

ma lo he ma lo (he bwa)
ma lo he ma lo (he bwa)
ma lo he ma lo (ne ga)
je de ro ra go (ho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follow he follow (he bwa)
follow he follow (he bwa)
follow he follow (ne ga)
de se ran da got (woo).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uh? ga ta bo yo? ga ta bo yo?
uh? ga ra bo ryo, ga ra bo ryo
uh? ga ta boyo? ga ta bo yo?
uh? gu man kum bo yo jwo sum
an nu kyo jo?

no doubt
no doubt.
no doubt.

ma lo he ma lo (he bwa)
ma lo he ma lo (he bwa)
ma lo he ma lo (ne ga)
je de ro ra go (ho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follow he follow (he bwa)
follow he follow (he bwa)
follow he follow (ne ga)
de se ran da got (woo).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i wanna get wanna get wanna get hig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