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A(지아) and LEE HAE RI (이해리 Davichi) - If You Loved Me 사랑했었다면



sa rang han da het ja na
yong won hi
a kyo jun da het ja na
yak sok het ja na
o tok he gu mam i byon
hal su i so
nan mo ru ge so

se sang ul
da ga jo do
ne gen so yong om nun gol
no ob shi
an dwe nun i ron nal
al ja na

u ri sa rang he sot da myon
jong mal sa rang he sot da myon
jam shi ra do
to o lyo jwo
so ro ga
jon bu yot don
gu te rul
nun mul na ge
heng bok het ja na
je bal na rul
to na ji ma
ga su mi nol bo nel
ja shin op de
do ra wa ne ge ro

sa rang hal su ga op de
do i sang
ma um sul su ga op de
dam i an ha de
go jit mar i ran ko ral go in nun de
nun mu ri na wa

bo ne jwo ya ha nun de
u so jwo ya ha nun de
do i sang un a nin
go ral go in nun de
ga su mi
ja ku man da gu cho
jol de an dwen da go
i rok he
nol gu nyang bo nel sun
op da go

u ri sa rang he sot da myon
jong mal sa rang he sot da myon
jam shi ra do
to o lyo jwo
so ro ga
jon bu yot don
gu te rul
nun mul a ge
heng bok het ja na
je bal na rul to na ji ma
ga su mi nol bo nel
ja shin op de
ne ge do ra wa

na rul sa rang he sot da myon

na rul sa rang he sot da myon
chu o gil ra myon
dan han bon man
do ra bwa jwo
yong wo nul
yak sok het don
gu te rul
ju go do nan an dwel got ga ta
a jik nol gi ok ha ni ka
i rok he o nul do
no man bu lo
do ra wa ne ge ro
yong won hi no rul
it ji mot ta nun
ne g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