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ble Maker - Now 내일은 없어



u uuu tell me now now now
u uuu tell me now now now
u uuu o nu ri kut na gi jo ne tell me
now now now
now now now

gu te ro mom chun
ni ga nal to
mang so ri ge ha ko
a mu mal do
a na nun non
gu jo o je wa ga ta
yo gwa ob shi mar he bwa
ne nu nul jom ba ra bwa bwa
i bam i ga bo ri gi jo ne
bul bi chi sa ra ji gi jo ne

i rok he nun
to na ga ji mal ja
mang so ri nun dong an
shi ga nun to gan da go
go go go
i don’t wanna go
i ge ma ji mak
ji gum i
ma ji ma gi ra go oh..

ji gum na ye ge wa
mar he jwo
u ri ye ge ne i run ob so
mang so ri ji ma
do nut gi jo ne now
do mo li
do mo li
nal mi ro ne ji mal go
u ri du ri
ji gum yo gi so
sa ra ji gi jo ne

u uuu tell me now now now
u uuu tell me now now now
u uuu onuri kut na gi jo ne tell me
now now now now now now

do i sang
u ri yen ge nop so
ne i run
ne i run
gu ron i ka bu lo jwo o
call my name
ne i rum
ji gum dang jang
ne i be so
ko ne to ro nwa
i gi re so
nag u nyang ne ge gi de go
man shi po (gi de go shi po)

i rok he to
no ra ji ji mal ja
mang so ri nun dong an
shi ka nun
to gan da go go go go
i don’t wanna go
yo gi ga ma ji mag
o nu ri
ma ji ma gi ra go oh..

ji gum na ye ge wa
mar he jwo
u ri ye ge ne i run ob so
mang so ri ji ma
do nut gi jo ne now
do mo li
do mo li
nal mi ro ne ji mal go
u ri du ri
ji gum yo gi so
sa ra ji gi jo ne

u ri ga ti it nun i
mi ro so ge
gi del su it nun gon
no pun nya
nun ga ma ne ge an gyo
ne i run to ob su ni ka

ji gum na ye ge wa
mar he jwo
u ri ye ge ne i run ob so
mang so ri ji ma
do nut gi jo ne now
do mo li
do mo li
nal mi ro ne ji mal go
u ri du ri
ji gum yo gi so
sa ra ji gi jo ne

u uuu tell me now now now
u uuu tell me now now now
u uuu o nu ri kut na gi jo ne tell me
now now now now now no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