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Team A - Go Up



kut do ob shi
go ro wa so
jo mo li ut go it nun
bi chul da ra so
kam ka man
o dum so ge so na wa
na do bar ke
ut go shi po so

hang sang ne
chong gu nun wi rul
hyang he na bo da
do kun no mul so gi wi he
i mu de wi rul
hwal ju ro sa ma do
yak ha myo
hwa ryo han bi heng
ta go nan go ob
shi ku jun ha mul
ne mu ki ro
byo nun i gul su rok
gu ge rul do su ki go
song jang he
o ril jok bang mun a pe
pen u ro gu o nu hun
go mun son gu wi ro

no mo ji go bu do jo
sang cho ga na go
ga sum mi gu mong na do
u ri ye ge
nun mu run pi lyo ob so
su bek bon su ro jo do
i ro na we will go up

gok jong un
jo ha nul wi ro
don jo
blow up
ne gen
u ri ga it ja na get up
so ro so nul jab go wi ro
du lo
hands up
u rin
da i gyo nel ko ya

yeah we’ll go up
uh up up up
uh up up up
uh up up up
(let’s go up to the sky)
yeah we’ll go up
uh up up up
uh up up up
uh up up up
yeah we’ll go up

kum ku ji man jam
ja ji a na song
gong ul dam bo ro
chong chu nul
pa la shin ba la ne
yu ri ju gak
go lum ma da bul kun
do jang ji ko right
u jong ul
ban u ro ji cho do
jong un
na ma gi o ko
balk go o ru myon so
do mi lo jwo
bek ship ge son
ga rak ki go wi ro go up

gob do ob shi ol ra wa so
jo wi e ban ja gi nun
byo lun ju cha so
o du on
bam ha nu le byol cho rom
na do ban ja ki go shi po.. so
nan jo bun
gye dan wi e ol la

han go rum
han go rum i
hwi chong gol i go
mu go wo jin da he do
u ri ye ge
da rul gil ta win ob so
su bek bon su ro jo do
i ron na we’ll go up

gok jong un
jo ha nul wi ro
don jo
blow up
ne gen
u ri ga it ja na get up
so ro so nul jab go wi ro
du lo
hands up
u rin
da i gyo nel ko ya

yeah we’ll go up
uh up up up
uh up up up
uh up up up
yeah we’ll go up
uh up up up
uh up up up
uh up up up
yeah we’ll go up

u ri in seng un drama
ji gum sun ga ni highlight
happy ending ul ba ra myo
camera wi ro ol ra
gyol gu gun dok gat ta
jun gyo wan gon no wa na
i lun got do
i run got do
ob so na ham ke ol ra

gok jong un
jo ha nul wi ro
don jo
blow up
ne gen
u ri ga it ja na get up
so ro so nul jab go wi ro
du lo
hands up
u rin
da i gyo nel ko ya

yeah we’ll go up
uh up up up
uh up up up
uh up up up
yeah we’ll go up
uh up up up
uh up up up
uh up up up
yeah we’ll go up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