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 (티아라) - I Know the Feeling 느낌아니까



non ne ga seng gak ha nun
romeo
on je ka ji nal e ta u o
ne ga su mi ta du ro ga
please tell me luv luv
ye po bo i ryon go
hwa jang do ha go
jo wa ha don o sul ip go
na wat jo
do jal bo i ryo go
gin seng mol ri do
jal ke ja ru go
na on go a na yo

we na rul bo go ut go in nun
gon ga yo
ne mam
to hun du li nun de
gu de do
na rul sa rang ha nun
gon ga yo
na wa ga tun nu ki min ga yo

sa rang e pa jo bo ril te
gu nu kim a ni ka
so le yot don
gu nu kim nan ni ka
sa rang e pa jo bo ryo so
a pul kol a ni ka
go bi na so
nan mal do mot ta jo

o tok he tu ru ru tu du
a pa so tu ru ru tu du
ne mam al go it da myon
mon jo ma rul he jwo yo
no te me tu ru ru tu du
sul po so tu ru ru tu du
hok shi na man ne
chak gak gin ga yo tu ru ru tu du

jal du ro gan nya don
gu jal pun mun je
ne ma u mi to so le yo
o ne yo
ju ma ren mwo he yo
ba bun mo gon na yo
i ron nye gi mwot te mu ne
ha na yo

i gon an i ran
seng gang man
ha ru e su bek bon
gu re no ko to
ju wi rul du ri bon
gi da ri me gi de o
ha ru rul ta su go
mi wo ha gi man
nu lyo rop bon
het ga li ge ha
nun gu ron mo sup du ri
ji ok ga tun gu ron
so yong do ri
o so pa li ne ge ma re jwo yo
don’t tell me why

sa rang e pa jo bo ril te
gu nu kim a ni ka
so le yot don
gu nu kim nan ni ka
sa rang e pa jo bo ryo so
a pul kol a ni ka
go bi na so
nan mal do mot ta jo

o tok he tu ru ru tu du
a pa so tu ru ru tu du
ne mam al go it da myon
mon jo ma rul he jwo yo
no te me tu ru ru tu du
sul po so tu ru ru tu du
hok shi na man ne
chak gak gin ga yo tu ru ru tu du

nan go bi man na yo
nun mul do man na yo
we i ron na ru
mo ru nun go jo
gu ma nun du ro yo
do a pu ji an ke
o so mal re jwo yo

o tok he tu ru ru tu du
a pa so tu ru ru tu du
ne mam al go it da myon
mon jo ma rul he jwo yo
no te me tu ru ru tu du
sul po so tu ru ru tu du
hok shi na man ne
chak gak gin ga yo tu ru ru tu d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